fanmaum_logo

성림목장 다녀왔어요

성림목장 다녀왔어요

성림목장 다녀왔어요 

옛 목장을 리모델링한 독특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카페에요

평일이라 여유롭네요ㅎㅎ

 
4
0
댓글26
  • 섬세한낙타I116736
    아이스크림 정말 진하고 맛있을것 같아요~
    평일에 가면 여유로워서 좋나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빵코 아이스크림이 맛있어 보이네요
    인테리어도 궁금하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인테리어 궁금하네요
    빵 맛있어 보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목장 컨셉의 카페인가요
    왠지 크림이 맛날거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성림목장 카페인가봐요??
    저도 한번 가보고싶어지는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목장 리모델링이라니 인테리어 독특할 거 같아요 넘 궁금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성림목장 다녀오셨군요 빵도 아이스크림도 다 맛있을 거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성림목장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크로와상이네요
    맛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성림목장 인테리어가 옛목장을 리모델링 했군요
    리모델링 구경도 하고 진한 우유맛 디저트즐기고싶어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옛 목장을 그대로 살린 거라니 정말 분위기 있겠네요 평일에 저렇게 여유롭게 즐기니까 더 좋으셨겠어요 크루아상도 맛있어 보이고 한번 들러봐야겠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목장리모델링 한곳이군요 음료는 저게 무엇인가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성림목장 가봐야겠어요
    크루아상 넘 좋아하는데 맛있어보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맛있어보이네여
    인테리어도 궁금하네여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성림목장이 카페인가요?
    빵 저도좋아하는데 먹어보고싶네요
  • 해리포터
    목장은 리모델링 한 카페이군요. 이름도 그대로인가 봐요.
  • 수려한백합W1854474
    옛 목장 분위기 살린 카페라니 더 여유롭고 특별했겠네요ㅎㅎ 평일 힐링 제대로 하셨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옛 목장 리모델링한 카페라니 분위기부터 독특해서 여유롭게 있기 딱 좋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옛 목장을 살린 카페라 분위기 자체가 특별했겠네요 평일의 여유까지 느끼면서 잘 쉬다 오신 것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목장을 리모델링한 카페라니 신선하네요!
    기회되면 저도 꼭 들러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