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두룹축제 너무 좋았어요 진짜 맛나더라구요

 

경기도사는 40대 남자예요

 

봄 보양식 두룹이죠

주말에 두룹축제 갔다왔어요

두룹삶아서 먹기도하지만 튀김으로 먹으면 미치게맛잇겠죠? 먹거리 놀거리 볼거리 다양해서 넘 만족했어요

내년에도 꼭 갈거예요

 

두룹축제 너무 좋았어요 진짜  맛나더라구요두룹축제 너무 좋았어요 진짜  맛나더라구요두룹축제 너무 좋았어요 진짜  맛나더라구요

 

 

0
0
댓글27
  • 섬세한낙타I116736
    두릅축제 소식은 들었는데 갔다오셨군요~
    두릅이 얼마나 신선하고 맛있었을까요 튀김으로도 먹군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나물 튀겨 먹으면 맛있겠어요
    가보고 싶은 축제 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제철 두릅 향긋하고 쌉싸름한 맛이 매력적이라 봄에 꼭 먹어줘야 하죠. 축제 분위기 속에서 먹으면 더 꿀맛이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봄의 전령사인 두릅을 축제 현장에서 신선하게 즐기셨다니 무척 부럽습니다. 향긋한 제철 미식으로 건강한 하루 되셔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두릅축제 저도 가보고싶어요
    전부쳐먹으면 정말 맛있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두룹축제도 있었군요 내년에는 꼭 가보고 싶은 축제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두룹축제도 있었군요 캐릭터도 너무 귀여워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두릅축제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두릅 먹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두릅 축제가 있는줄은 첨 알았어요
    두릅 삶아서 초장 찍어먹음 진짜 맛나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두룹축제 후기 읽는데 봄향기 가득 느껴져요.  
    두룹튀김은 상상만 해도 미친조합인데 내년엔 저도 꼭 가보고싶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요즘 두룹 철이죠
    두룹축제도 하는군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두릅축제 저도 가보고싶어요
    전부쳐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호 신기하네여
    이런 축제는 첨 들어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두릅축제 저도가보고싶어요
    전부처먹으면 맛있을거같아요
  • 해리포터
    신선한 봄나물를 즐기고 올 수 있는 좋은 축제였던거 같애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두룹축제 두룹캐릭터 너무 귀엽네요!
    두룹 좋아하면 너무 좋은 축제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스프 한 그릇이 어찌나 위로가 되던지요. 깊은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맛이었어요.
    
  • 기쁜기린Q129201
    두루축제 있는지 처음 알았고 내년엔 꼭 가봐야겠네요 봄맞이 축제로 잘 어울리고 두룹 모듬튀김 너무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나물 튀겨 먹으면 맛있겠어요
    가보고 싶은 축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