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카페인을못먹어서혼자우유를

카페인을못먹어서혼자우유를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가족가 카페왔는데 전 카페인을 못마셔서

 

가족들 다 커피마실때 혼자 할리스에서 우유시켜먹었네요 ^^ㅋㅋㅋ

 

근데 우유에 거품도 올라가있고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우유가이리맛있다니..

0
0
댓글31
  • 섬세한낙타I116736
    할리스 우유만 먹은적은 없는데 맛있나보군요~
    다음에 저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우유에 거품 올라와있네요
    더 맛있게 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카페인 약하신 분들은 시그니처 우유 메뉴가 있는 곳이 참 반갑더라고요. 부드럽고 달달해서 기분 전환에 좋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카페인 부담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부드럽고 담백한 음료라 참 좋습니다. 은은한 여유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따뜻한 우유 맛있어요
    스팀이 제대로 됐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할리스커피 가셨군요
    우유한잔도 너무 좋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우유도 판매하는군요 와 메뉴에 있을 줄 몰랐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우유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저도 카페인 못먹어요
    디카페인만 마셔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카페인 못마시면 우유나 티 이런것들이 있죠
    우유에 폼 제대로 올려서 부드러워보입니다
  • 겸손한데이지Y232482
    카페 분위기에서 마시는 따뜻한 우유는 정말 특별하긴 해요 커피 못 마셔도 이렇게 맛있게 즐길 수 있다니 오히려 더 건강한 선택을 하신 거라고 생각해요 거품까지 올라가 있으니 프리미엄 음료처럼 느껴지셨을 것 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전 그래서 카페가면 차 마셔요 카페가는거 돈아까워요 ㅋㅋ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할리스 우유 거품 올라간 거 상상만 해도 고소하네요. 
    저도 카페인이 약해서 카페 가면 우유나 스팀우유 위주로 시켜먹게 되더라고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카페인을 못드시는군요
    우유도 따뜻하게 데우면 맛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할리스에서 우유드셨군요
    우유는 저도 못먹어봤는데 먹어봐야겠네요 가서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호 신기하네여
    우유 거품이 있네여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우유저도 좋아합니다
    카페가서 우유한잣 즐겨야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카페인보다 우유가 건강에도 더 좋죠
    빵에 따뜻한 우유 하나면 최고에요
  • 해리포터
    카페인을 못 드셔서 카페 가시면 메뉴 고르는 게 고민이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스팀우유 시키는 분들 은근많더라구요.
    카페인 못먹으면 우유 마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