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초절임 만들었어요^^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요즘 햇양파도 나오고~ 오이도 많이 저렴해

졌네요~ 그래서 피클, 양파초절임, 쌈무 만들었어요!

양파초절임에는 양파, 오이, 무도 넣었고요~ 

쌈무는 저는 채썰어서 만들었어요

고기먹을때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치자를 조금넣어서 노란물 들였더니 색도 이쁘네요!

양을 넉넉하게 만들어서 친정에도 드리고

내일 친한 만나기로 했는데.. 친구줄것도 따로

담았네요~ 친구가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초절임 만들었어요^^

0
0
댓글30
  • 섬세한낙타I116736
    친구분이 정말 부럽네요 이렇게 맛있는 초절임을 선물 받다니~~
    수고 하셨어요 하니씩 다 재료손질해서 만드셨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초절임은 한번 만들어놓으면 정말 든든해요 ㅋㅋ
    반찬으로 딱!!!좋죠
  • 아름다운양T207228
    ​직접 담근 초절임은 새콤해서 고기 먹을 때나 느끼한 음식 먹을 때 치트키죠. 냉장고에 쟁여두면 든든한 반찬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정성스러운 손길로 깔끔하게 담가내신 초절임이라 아삭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겠습니다. 건강한 밥상 차림에 참 좋겠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친구분 너무 좋겠어요
    초절임 너무 맛있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초절임을 직접 만드시는군요
    솜씨가 정말 대단하시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초절임 다양하게 만드셨네요 와 솜씨가 정말 좋으세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초절임 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겠다
    고기랑 먹으면 딱일듯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와 피클 양파초절임 쌈무까지 다양하게 만드셨네요
    은근 손 많이 가던데 든든하겠어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제철 재료로 이렇게 정성껏 만드셨다니 정말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겠네요~ 친정이랑 친구분까지 챙기시는 마음도 예쁘고 치자로 색을 내신 것까지 센스 있으세요 받으시는 분들이 정말 행복할 거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와우 각종 초절임 만들어서
    지인들에게 선물해도 좋겠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오 엄청많이 만드셨네요 양파초절임 고기랑 같이먹고싶네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햇양파랑 오이로 만든 피클이랑 양파초절임 상상만 해도 침 고여요.  
    치자로 노랗게든 쌈무까지 고기 먹을 때 필승조합일 것 같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직접 초절임 만드셨군요
    양파랑 피클 초절임 넘 좋아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초절임을 직접 만드셨군요
    솜씨가 정말 좋으십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많이 만드셨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솜씨가 정말좋으시네요 정말
    저도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색감도 좋고 맛있어 보이네요
    저는 너무 똥손이라 시도도 못하겠네요
  • 해리포터
    이렇게 만드는데 진짜 오래 걸렸을 것 같아요. 고생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