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행궁동 수원만두 가족 외식 했어용
수원행궁 한바퀴 돌구 ㅋㅋ
수원 놀러 갔을 때 가족이랑 들렀어요
만두랑 쫄면 조합이 은근 좋더라고요
부담 없이 먹기 좋아서 만족했어요
여행 중 한 끼로 추천이에요~
군만두 바삭해서 ㅎㅎ
가족들이 참참 좋아하더라구용~
가족 외식 수원에서 하실 분 추천~
0
0
댓글3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행궁동 수원만두 가족 외식 했어용
수원행궁 한바퀴 돌구 ㅋㅋ
수원 놀러 갔을 때 가족이랑 들렀어요
만두랑 쫄면 조합이 은근 좋더라고요
부담 없이 먹기 좋아서 만족했어요
여행 중 한 끼로 추천이에요~
군만두 바삭해서 ㅎㅎ
가족들이 참참 좋아하더라구용~
가족 외식 수원에서 하실 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