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빙수 먹습니다

빙수 먹습니다

설빙 좋아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달달한 빙수 땡길 때 전 자주가요 ㅎ

인절미 빙수 포장해서

밥 먹고 먹음 넘 맛있어요

0
0
댓글30
  • 섬세한낙타I116736
    여름에는 빙수를 많이 먹어서 설빙 자주 가네요
    인절미 빙수가 진리인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날이 더워질 때는 시원하고 달콤한 빙수 한 그릇이 최고의 선택이죠. 입안 가득 시원함이 퍼지는 비주얼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기온이 올라갈 때는 시원한 과일 빙수나 밀크 빙수 수혈이 필수가 되더라고요. 달콤하게 머리 띵해지는 맛이 최고죠.
  • 강인한사과O1889341
    ​점차 가벼워지는 옷차림과 어울리는 시원하고 달콤한 빙수 요리가 계절의 변화를 느끼게 합니다. 시원하게 즐기셨길 바라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인절미 설빙 맛있어요
    딸기 치즈도 먹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빙수 저도 좋아해요
    여름철에는 자주 사먹습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설빙 인절미 빙수 정말 맛있죠 오랜만에 너무 먹고 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빙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빙수 좋죠
    종류많아서 행복함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설빙 인절미도 맛있고 치즈큐브 올라간것도 좋아해요
    생각난김에 망고빙수 먹으러가야겠어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인절미 빙수 진짜 최고더라구요 밥 먹고 나서 달달한 빙수로 입가심하면 그것도 별미네요 요즘 날씨 따뜻해지니까 설빙 자주 가게 돼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서서히 기온이 올라가면서
    빙수의 계절이 다가오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설빙은 꾸준히 인기가있죠 너무 맛있어요 영원하길 ㅋㅋ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설빙 인절미 빙수 진짜 찐이죠.
    밥 먹고 한그릇하면 하루가 딱 마무리돼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설빙 좋아하죠
    여름되면 정말 자주가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설빙 가셨군요 좋네요
    설빙 여름철에 정말 자주갑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빙수 좋네여 ㅎㅎ
    요새 또 먹기 좋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빙수 저도좋아합니다
    여름철에 정말 자주 먹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이제 곧 빙수 질리도록 먹겠네요
    빙수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요 ㅎ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빙수 너무 좋아요 ㅎㅎ
    설빙 인절미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