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태원과 산책 맛집

이태원과 산책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이태원과 산책 맛집입니다 ㅎㅎ


동생이 추천해서 가족끼리 가봤어요.
만두가 담백해서 다들 잘 먹었어요.
메뉴가 부담 없어서 가족 외식으로 좋아요.
가끔 생각나서 또 가게 돼요~

 

동생도 좋아하고

엄마도 좋아해서

가족끼리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외식으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가족 외식 추천합니다

포장도 잘되어서 좋습니다

1
0
댓글25
  • 섬세한낙타I116736
    만두 진짜 바삭하고 촉촉할것 같아요
    외식으로 추천하시는군요~ 만두는 언제먹어도 맛있죠
  • 겸손한데이지B181282
    만두가 너무 맛있어 보여요
    진짜 바삭하게 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저도 만두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먹어보고싶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만두 요렇게 굽는 거 정말 좋아해요 먹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만두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만두 맛있겠다
    무슨만두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눈꽃만두 넘 바삭하고 고소할거같아요~
    외식으로 간단히 먹을수 있는 메뉴같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이태원에서 산책하다가 만두 한판 딱 하고 싶어져요.  
    가족 외식 코스로 찜해두고 포장도 꼭 해와야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이태원과 산책 ㅎ
    넘 좋네요 만두 ㅎ
  • 행복한강아지H218103
    군만두 대박이네요
    바삭하니 넘 맛있을거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만두가 이렇게 맛있어요 정말
    저도 만두는 정말 좋아합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신기하네여 ㅎㅎ
    맛있을 거 같아요 !!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이태원가면 가봐야겟어요
    너무 궁금하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만두 비주얼 맛있어보이네요
    가보고싶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가족들이랑 먹어서 더 맛있었던거 아닐까요?
    산책후 먹으면 완전 꿀맛이죠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만두네요. 저도 만두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누구에게나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맛집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갔는데, 다들 너무 만족해서 저까지 뿌듯했어요. 꼭 가보세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가볍게 먹기 좋으면서 가족들 반응까지 좋으면 자주 찾게 되죠. 포장도 괜찮다니 집에서 편하게 즐기기에도 좋겠네요.
  • 뛰어난하마V1882729
    만두인가요?
    엄청난 비주얼이네요 
    완전 맛있을듯 해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중국음식점에서 만두 드신거죠? 산책하고 만두 드셨나봐요.   아니,,,만두 전문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