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이태원과 산책 맛집입니다 ㅎㅎ
동생이 추천해서 가족끼리 가봤어요.
만두가 담백해서 다들 잘 먹었어요.
메뉴가 부담 없어서 가족 외식으로 좋아요.
가끔 생각나서 또 가게 돼요~
동생도 좋아하고
엄마도 좋아해서
가족끼리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외식으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가족 외식 추천합니다
포장도 잘되어서 좋습니다
1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이태원과 산책 맛집입니다 ㅎㅎ
동생이 추천해서 가족끼리 가봤어요.
만두가 담백해서 다들 잘 먹었어요.
메뉴가 부담 없어서 가족 외식으로 좋아요.
가끔 생각나서 또 가게 돼요~
동생도 좋아하고
엄마도 좋아해서
가족끼리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외식으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가족 외식 추천합니다
포장도 잘되어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