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수박 행사해서 사먹고 한통은 실패 한통은 넘 맛있었는데 행사를 않하니 사먹기가 힘드네요. 수박이 아직은 때가 아닌데 한번 맛보니 넘 맛있어서 또 먹고 싶어요.
겸손한데이지Y232482맞아요, 한 통 맛있는 거 먹으면 자꾸만 생각나더라고요~ 제철도 아닌데 그 맛을 알아버리니 또 사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행사할 때 좋은 수박 또 나왔으면 좋겠어요
겸손한데이지Y232482한 통은 성공한 그 맛이 자꾸만 떠오르겠네요~ 제철 아닌데도 이렇게 맛있으니 행사할 때 더 많이 사둘 걸 그랬다 싶으실 거 같아요 다음 행사 때 놓치지 마시고 꼭 사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