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넘 맛있어서 또 먹고 싶어요.

넘 맛있어서 또 먹고 싶어요.

 

지난번 수박 행사해서 사먹고

한통은 실패 한통은 넘 맛있었는데

행사를 않하니 사먹기가 힘드네요.

수박이 아직은 때가 아닌데 한번 맛보니

넘 맛있어서 또 먹고 싶어요.

 
4
0
댓글31
  • 섬세한낙타I116736
    저도 저번에 맹탕인 수박 먹어서 좀 아쉬웠네요
    맛있는 수박은 정말 맛있죠~ 할인 했으면 좋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아직 수박철 아니지 않나요?
    여름철에 수박도 자주 먹죠 정말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아직은 가격이 좀 비싸더라고요 그래도 수박 달고 맛있더라고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수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요즘 수박 맛있나요
    아직 첳 아닌거같은데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수박 아직 넘 비쌀 시기이죠 ㅎㅎ
    마트에 보이긴 하던데 전 좀 있다가 사먹으려합니다
  • 겸손한데이지Y232482
    맞아요, 한 통 맛있는 거 먹으면 자꾸만 생각나더라고요~ 제철도 아닌데 그 맛을 알아버리니 또 사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행사할 때 좋은 수박 또 나왔으면 좋겠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벌써 수박이 나오는군요 요즘 수박은 얼마나하나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수박 행사 때 한 통 성공 그 맛 인정해요.  
    제철 아니어도 맛있다니 저도 수박 또 땡기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수박 먹고싶네요
    요즘 수박 맛있나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수박요새 철은 아니지않나요?
    수박은 여름철에 정말 자주먹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다시 생각날 정도의 맛이라니 진정한 맛집을 발견하셨군요! 사진 속 음식의 비주얼을 보니 왜 또 드시고 싶어 하시는지 충분히 공감이 갑니다.
  • 겸손한데이지Y232482
    한 통은 성공한 그 맛이 자꾸만 떠오르겠네요~ 제철 아닌데도 이렇게 맛있으니 행사할 때 더 많이 사둘 걸 그랬다 싶으실 거 같아요 다음 행사 때 놓치지 마시고 꼭 사드세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행사 하면 정말 좋을거같긴해요 수박은 손질이 너무 힘들어서ㅠ 손질서비스 잇는곳이 좋더라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수박하나봐요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
  • 무한한오리P1832420
    오 지금 수박도 맛있나요? 
    아직 여름이 아니라 사먹지는 않았는데 맛있다니까 먹고싶어요 
  • dmrkk
    수박 한 통은 성공 한 통은 실패한 거 완전 공감돼요ㅠ 행사 아니면 가격도 부담되고 고르기도 어렵죠!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수박 진짜 맛나겟어요 ㅎㅎ
    너무 좋아요
  • 수려한백합W1854474
    한 통은 성공, 한 통은 실패 공감돼요ㅎㅎ 제철 아니라 더 고민되지만 그 맛 알면 또 생각나죠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한 번 맛있는 수박 당첨되면 진짜 계속 생각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