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버이날 마음 전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안녕하세요ㅎㅎ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이번년도 어버이날 선물은 조금 빨리 마련하게 되었는데

5월 꿀 연휴를 맞아 대가족 여행 계획이 있어서 거기에

맞춰서 준비하느라고 일찍 준비하게 되었네요^^

 

예전에는 어버이날에 뭘 해드려야할지 매년 고민했었는데

엄마도 꽃을 좋아하시고~ 저도 꽃을 좋아하고 ㅎㅎ

아버지도 집에 꽃을 두면 한번씩 관심갖고 흥미있어 하시길래

요새는 부모님께 선물할 일이 있으면 꽃다발이나 꽃바구니를

선물하곤 하네요~ 올해는 서양난과 카네이션을 메인으로 

어버이날 꽃바구니를 주문했는데 너무 예쁘고 맘에 들었답니다!

 

 

어버이날 마음 전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소인플레르'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47길 13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예약에 따라 유동적 / 고정휴무 없음)

 

예약 

네이버예약 가능하고 예약시 셀프 무인 픽업가능!

 

배달

서울 전지역(당일배송 가능) / 저렴한 차량의 퀵배송료

 

주차

매장 앞 공간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매장 좌측에 주차라인

2개가 있어서 자리가 있으면 거기에 주차하면 되고 자리가 없으면

매장 앞에 평행주차 하시면 됩니다^^

 

 

어버이날 마음 전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저희 동네 꽃집 <소인플레르>는 서울의 중심 강남에

위치해있어서 서울 전지역에 저렴한 배송료로 꽃배달도 가능한데요~!

특히 근처에 강남세브란스병원이 있어서 병문안 꽃선물로

픽업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

 

또 도곡동 바로 옆이 양재동인데 양재 꽃시장과

농장이 모두 가까워서 수시로 꽃을 매입해오기 때문에

꽃 회전율이 좋아 오래된 꽃을 판매하지 않는다고해요!

 

그리고 도곡동 아파트단지 사이 상가에 있어서

도보 접근성도 좋고 대중교통으로 찾아갈 경우

양재역과 매봉역에서 도보 10~15분정도 걸리니 참고하세요ㅎㅎ

 

 

어버이날 마음 전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소인플레르> 매장은 초록초록 식물로 가득한

아름다운 공간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어버이날 마음 전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어버이날 마음 전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앞쪽엔 주로 식물 화분, 안쪽엔 꽃 위주로 진열이 되어 있어요^^

 

가장 안쪽에는 플라워클래스를 진행하는 테이블도 있는데

사실 제가 '소인플레르' 동네 꽃집을 처음 알게 된 계기가

바로 플라워클래스 때문이였어요 ㅋㅋ

 

원데이클래스 말고도 취미반이나 플로리스트반, 키즈클래스 등

다양한 클래스를 상시로 운영중인데 제가 꽃취미가 많아서

수업 듣고자 방문했었던게 처음이였네요

 

 

어버이날 마음 전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꽃이 진열된 안쪽으로 들어가면 장미, 라넌큘러스 같은

누구 알법한 꽃들도 있고 처음보는 새로운 꽃들도 많았는데

구경하는 재미를 위해 사장님께서 특별한 꽃들을 항상 구비해 놓으셔요 ㅎㅎ

 

그리고 이 꽃들은 디피용으로 소량만 꺼내둔것이고

매장 안쪽에 냉장고가 따로 있어서 기본적으로 냉장보관하기 때문에

꽃들이 늘~~ 신선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어버이날 마음 전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어버이날 마음 전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4월 중순부터는 가정의달 준비로 어버이날이나

스승의날 꽃바구니가 메인으로 진열되어 있었는데

 

여기에서 꿀팁!! 알려드릴게요^^

 

어버이날 꽃다발 저렴하게 예약하는방법은요....!

-> 4월 30일까지 주문하기입니다 ㅋㅋ

 

가정의 달이 5월초라서 4월 30일에서 5월 1일로

넘어가는 순간!! 꽃 가격이 확! 뛴다고하니 바쁘다고

미루지마시고 오늘까지 일찍 주문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버이날 마음 전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어버이날 마음 전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매장 카운터쪽인데도 인테리어를 아기자기하고

이쁘게 해놔서 눈을 뗄 수가 없었네요 ㅎㅎ

 

꽃 상품 자체 외에 인테리어에서도 사장님의

감각이 드러나는데 구석구석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꽃 준비를 마치는 동안에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어버이날 마음 전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아! 그리고 네이버 포토리뷰 이벤트 참여하시면

비누 꽃다발을 주셔요 ㅋㅋ

 

클립보드 옆에 분홍색 꽃이 비누꽃다발인데

저렴하고 실용적이어서 가볍게 선물하기에도 좋고

받는 살마 입장에서는 처분(?)할때가 되면 비누망에

넣어서 핸드 & 바디워시로 쓰시면 됩니다~^^

 

 

어버이날 마음 전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예약시간에 방문하니 선반 위에서 저를 기다리고 있던

올해 어버이날 꽃바구니~~~~!

 

레드 + 핑크 + 화이트 조합이었는데 기본이면서도

분홍분홍하니 너무 예뻤어요ㅎㅎ

 

 

어버이날 마음 전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사용된 꽃은

 

서양난, 카네이션, 장미, 마가렛, 조팝나무, 왁스플라워,

설유화 그리고 옥시페탈룸화이트도 들어간듯 보입니다~~

 

(제가 플라워클래스 수업을 받아서 꽃이름을 잘아네요 ㅋㅋ)

 

조팝꽃은 계절꽃이라 초여름까지만 주문 가능하니 참고하셔요~!

 

 

어버이날 마음 전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바구니 사이즈는 미니바구니로 가장 작은 사이즈고

바구니에 들어가는 꽃 종류에 따라서 기본 사이즈에서

가격이 약간 변동 될 수 있어요 ㅎㅎ

 

보통 꽃 주문할때 대부분은 꽃 종류를 잘은 모르시니까

잘 알려진 꽃들 위주로 가정의 달엔 카네이션, 데이트할땐 장미 정도로

얘기하고 잘 어울리게 자잘한 꽃들 넣어주세요~~^^ 하시는데

부모님 드릴 꽃이라고 말씀드리니 서양난을 추천해주셔가지고

더욱 특별하고 맘에 들었네요!!

 

 

어버이날 마음 전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안전하게 운반할 수 있도록 픽업할때도

별도 포장을 해주시는데 투명 비닐로 감싸고

그 위에 이쁘게 리본도 묶어주셨어요 ^^

 

(실제로 이 포장이 무척이나 도움이 됐는데요 ㅋㅋ)

 

부모님 모시러 갈 때 좌회전하다가 꽃바구니가 홀라당~

하고 넘어졌는데 비닐포장 덕분에 살았다는 TMI...ㅋㅋ

 

 

어버이날 마음 전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밖에 담쟁이덩굴 벽이 있어서

사진 찰칵 찰칵~~~! 정말 너무너무 이쁘지 않나요 ㅋㅋ

 

 

어버이날 마음 전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소인플레르'

 

 

요건 꽃바구니 뒤모습인데 메인꽃인 서양난은

앞면 위주로 들어가 있지만 뒤에서 봐도 풍성하고

예쁘게 뒷면까지 잘 꾸며주셔서 만족한 동네 꽃집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올해 어버이날에 이쁜 서양난과 카네이션 조합으로

부모님께 꽃 선물 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2
0
댓글36
  • 섬세한낙타I116736
    어쩜 글이 이렇게 정성이 가득하고 향기가 나나요?
    꽃을 보면 정말 기분이 좋은것 같아요 서양난 기억할게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어버이날 선물로 화사하고 감각적인 꽃바구니 준비하기 딱 좋은 곳이네요. 사장님 안목이 정말 대단하신 듯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플라워 어레인지먼트가 세련되고 트렌디해서 선물용 꽃 살 때 믿고 방문하기 좋겠어요. 색감 조합이 아주 예쁘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아내기에 더없이 정성스럽고 우아한 플라워 샵이네요. 고운 안목이 돋보이십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꽃집 정말 좋은데요
    언제가도 기분이 좋을거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동네에 이렇게 예쁜 꽃집이 있군요 꽃바구니도 정말 예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동네 꽃집 잘되어있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꽃향기 가득할거같은 꽃집 내부네요~
    꽃 바구니 넘 이쁜걸로 잘 사신거같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소인플레르 꽃바구니 사진만 봐도 어버이날 분위기 느껴져요.  
    서양난이랑 카네이션 조합이 진짜 고급지면서 부모님 취향 저격일 것 같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꽃 바구니 너무 이쁜데요
    동네에 저런 이쁜 꽃집있음 넘 좋을거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꽃집 저도 정말 가보고싶네요
    안가본지 너무 오래되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다가오는 어버이날에 정성 가득한 꽃 선물을 준비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네요. 꽃집 분위기도 예뻐서 부모님께 드릴 꽃 고르는 시간이 참 행복할 것 같습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다양한 꽃바구니가 이쁘네요
    방문해서 하나 장만해 놓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꽃집 사진만봐도 너무좋네요.
    저도 오랜만에 꽃집들려야겠어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저도 올해 어버이날엔 이 꽃집에서 주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서양난과 카네이션 조합이 정말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살아있고 뒷면까지 세심하게 꾸며준다니 부모님도 훨씬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꿀팁 감사합니다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오오 예약하고 무인 픽업하는것도 정말 좋네요 요즘은 정말 잘해두는거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너무 이쁘네여
    꽃선물 하기 딱이네여
  • 존경스러운햄스터F129215
    우와 꽃집 너무 이뻐요 곧 가정의 달이니 마침 꽃 사야 되는데 참고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 다정한코코넛D129058
    꽃들이 너무 예쁘네요
    저도 부모님 꽃선물해야겠어요
  • 강인한사과C212241
    4월 말에서 5월초로 넘어가면 가격이 확 뛰는군요
    이제 기억해둬야겠네요 미리 예약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