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돌솥 비빔밥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돌솥 비빔밥 좋아하시나요?

고기와 다양한 야채를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은 돌솥 비빔밥 바쁠 때 빨리 먹을 수 있어서 특히 좋은 음식이죠.

전 고추장 넣지 않고 싱겁게 야채 많이 넣어 쓱쓱 비벼 먹어요.

솥바닥에 붙은 누릉지까지 박박 굵어서 먹으면 고소하고 배불러요.

돌솥 비빔밥

0
0
댓글32
  • 섬세한낙타I116736
    오 고추장을 안넣어서 드시나요? 그것도 담백하니 맛있을것 같네요
    돌솥비빔밥 안먹은지 오래된것 같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지글지글 소리까지 맛있는 돌솥비빔밥은 언제 먹어도 든든하고 좋지요.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듯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다채롭고 정갈한 고명들이 어우러져 한국 전통 미식의 깊은 멋과 맛을 고스란히 전해줍니다. 따뜻하고 든든한 식사 되셔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돌솥비빔밥 너무 좋아여
    밥 누른부분이 고소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돌솥 비빔밥 언제먹어도 좋죠
    1년내내 이렇게 먹으라해도 먹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돌솥비빔밥 야채도 듬뿍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바닥 누룽지까지 맛나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돌솥 비빔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아래누룽지생기는게 넘좋움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돌솥비빔밥 너무 좋아해요
    뜨거워서 입천장 데일때도 많지만요 ㅋㅋ
  • 겸손한데이지Y232482
    누룽지 긁어 먹는 그 고소한 맛이 진짜 별미네요 저도 야채를 푸짐하게 넣고 고추장 없이 담백하게 비벼 먹는 거 좋아하는데 요즘처럼 바쁠 땐 한 끼에 영양가 있게 챙길 수 있어서 최고예요 따뜻한 돌솥밥이 정말 마음 편하게 해주는 음식이라 자주 찾게 되네요
  • 돌솥 비빔밥 비주얼이 입맛 싹 돌게 하네요
    솥 바닥 밑에 눌러 붙은 누룽지 긁어먹는 맛이 있죠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돌솥 누룽지가 최고죠 저도 돌솥 비빔밥 좋아해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돌솥 비빔밥은 역시 솥바닥 누룽지가 하이라이트죠.  
    고추장 덜 넣고 야채 듬뿍 비벼먹는 거 저도 딱 그 스타일이에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돌솥 비빔밥 넘 맛있겠네요
    살짝 밑에 누른게 더 맛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돌솥 비빔밥 정말 예술이네요
    사진만봐도 군침이 도는군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돌솥 비빔밥 언제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 메뉴인거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비빔밥은정말 언제먹어도 너무맛있죠
    사진만봐도 군침이 도는군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돌솥 맛있죠 ㅎㅎ
    따끈함이 오래가죠
  • 기쁜기린Q129201
    돌솥비비밥 따뜻하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건강식 느낌도 들고 점심시간에 빨리 먹고 쉬고싶을 때 먹기도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돌솥 비빔밥 드셨군요 
    저도 돌솥비빔밥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