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이 좀 지나긴 했지만 커피사러 간 김에 사봤어요 저는 이거보다는 휘낭시에가 취향이네요 두개 먹으니 물려요 ㅋㅋ
겸손한데이지Y232482아 맞아요 버터떡 두개면 진짜 물리더라구요 ㅋㅋ 저도 처음엔 신기해서 샀는데 역시 휘낭시에 같은 게 오래도록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커피랑 함께면 딱 한두개 정도가 딱 좋은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