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버터떡 드셔보셨나요

버터떡 드셔보셨나요

유행이 좀 지나긴 했지만

커피사러 간 김에 사봤어요

저는 이거보다는 휘낭시에가 취향이네요 

두개 먹으니 물려요 ㅋㅋ

0
0
댓글30
  • 섬세한낙타I116736
    저도 휘낭시에 식감이 더 좋은것 같아요
    이제 유행이 지나서 어딜가도 많이 살수있는것 같네요 ㅎㅎ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버터바 특유의 묵직하고 꾸덕꾸덕한 식감은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오기 힘들죠. 당 충전 피크 타임에 필수인 디저트예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깊은 버터의 풍미와 묵직한 식감이 조화를 이루어 티타임의 품격을 한층 더해줄 듯합니다. 여유로운 오후 시간 보내셔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버터떡 반짝유행이네요
    찹쌀꽈배기 느낌이에여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요새 버터떡이 유행이라던데요
    저도 하나 먹어보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버터떡 저도 취향에 안맞더라고요 휘낭시에가 맛있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버터떡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먹어봤어요
    저도 별로였음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버터떡 먹어봤는데 넘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두쫀쿠보단 훨 취향이라 사먹게 됩니다
  • 겸손한데이지Y232482
    아 맞아요 버터떡 두개면 진짜 물리더라구요 ㅋㅋ 저도 처음엔 신기해서 샀는데 역시 휘낭시에 같은 게 오래도록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커피랑 함께면 딱 한두개 정도가 딱 좋은 것 같네요
  • 버터떡 아직 못 먹어봤어요
    먹어 보고 싶은데 보면 다 품절이에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좀 느끼하긴해요 ㅋㅋ쫀득거리는거 좋아하는분들이 좋아할것같아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버터떡 유행 지난 느낌 알겠어요.  
    저도 휘낭시에가 커피엔 더 찰떡이던데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버터떡 ㅎㅎ
    완전 조으네용 ㅋㅋ
  • 행복한강아지H218103
    요즘 유행하길래 사먹어봤어요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버터떡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요새유행이더라구요 궁금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버터떡이라니 이름부터 정말 고소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면서 버터 향이 가득할 것 같아 그 맛이 무척 궁금해지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버터떡 요새 유행이더라구요.
    저도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네 버터떡 먹어봤어요
    전 맛있었네여
  • 기쁜기린Q129201
    버터떡 아직 안 먹어봤지만 사진보니 커피랑 한번 먹고싶어지네요 저도 휘낭시에는 먹어봤는데 확실히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