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평일 쿠우쿠우 다녀왔어요

평일 쿠우쿠우 다녀왔어요평일 쿠우쿠우 다녀왔어요평일 쿠우쿠우 다녀왔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평일 점심에 쿠우쿠우 다녀왔어요 

평일에 가면 편하게 먹을수 있어 주로 평일에 가요

다양한 음식을 먹을수 있고 디저트와 커피까지 할수있어서 좋아요

초밥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봄이라 입맛없었는데 너무 잘먹고 왔어요

0
0
댓글25
  • 섬세한낙타I116736
    음식들을 정말 예쁘게 담아오셨네요
    저는 막 담아서 찍기도 민망해서리...^^잘 드셨다니 좋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주말보다 한적한 평일에 방문하셔서 더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었겠어요. 다채로운 초밥 코너 투어는 언제나 즐겁죠
  • 아름다운양T207228
    ​평일 런치나 디너 동선은 웨이팅 없이 여유롭게 스시 라인업을 공략하기 최고죠. 신선한 초밥들로 알차게 즐기셨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한적하고 여유로운 평일 시간대를 활용하시어 정갈하고 풍성한 스시 뷔페를 만끽하셨군요. 품격 있는 식사 시간이 되셨길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쿠우쿠우 가고싶네요
    초밥들 먹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쿠우쿠우 언제가도 너무좋죠
    주변에 없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쿠우쿠우 넘 좋아요 다양하게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최고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평일 점심 쿠우쿠우 가성비 정말 좋아요
    식전부터 식후 후식까지 한번에 해결가능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쿠우쿠우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쿠우쿠우네요
    맛있어보여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쿠우쿠가는분이 많군요 그렇게 맛있나요 쿠우쿠우
  • 카리스마미어켓
    평일 쿠우쿠우 여유있게 먹기 좋죠.  
    초밥이랑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즐기신 느낌이에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쿠우쿠우 저희 집 아이들이 넘 좋아해요
    메뉴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쿠우쿠우 다녀오셨군요 좋네요
    저도 가고싶은데 제가사는곳엔 없어서 아쉬워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평일에 여유롭게 즐기는 뷔페 식사는 정말 꿀맛이죠! 다채로운 초밥과 먹거리들로 접시 가득 행복을 담아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랍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쿠우쿠우 저도 좋아하는데요
    근처에 없어서 아쉽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쿠우쿠우 좋지요
    제대로 드셨네여 ㅎㅎ
  • 겸손한데이지K224282
    쿠우쿠우 최근에 가봤는 데 종류가 엄청 많아졌더라구요 ㅎ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평일 쿠우쿠우 다녀왔군요. 넘 좋았을 것 같아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평일에 쿠우쿠우 다녀오셨네요
    쿠우쿠우 저도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