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금같은 연휴에 동생네 가족과 함께 

서울식물원 나들이갔다가

근처 맛집까지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아이있는 집에 굉장히 좋은 식당인 것 같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장심도 블랙'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로 55 2층

 

영업시간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서울식물원에서 '장심도 블랙'까지는 차로 7분?정도면

도착하는 위치에 있어서 가족나들이 가셨다가 들리기 딱 좋아요~!

 

(거의 코앞이라고 보시면 됩니다ㅎㅎ)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건물 입구에서 살짝 돌아가보면 주차장이 나오는데요!

 

식당 이용하는 손님이라면 3시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편안하게 식사가 가능합니다ㅎㅎ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차를 대고 저희 가족은 승강기 이용해서 2층으로 올라왔어요~

 

동선이 깔끔해서 그런가 아이들 케어하기에도 전혀

힘들지 않고 건물도 깔끔합니다^^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그리고 엘리베이터에서 나오면 

이렇게 매장 엑스배너를 볼 수 있는데요!

 

장어구이도 탐나지만 하루 4시간만 판매하는

덮밥도 굉장히 맛있답니다 ㅋㅋ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또 '장심도 블랙'은 산모님들에게도 아주 좋~~~은 식당인데요^^

임산부 수첩이나 마미톡을 제시하면 결제금액을 할인해줍니다!!

 

그래서 날생선을 못먹는 아쉬움을 여기서

털어버리시는곳도 좋으실 것 같아요~!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연휴다 보니 웨이팅이 좀 있더라구요~~

족므 기다리니 차례까 되어 바로 입장했는데요!

 

가는길에 유명 연예인분들의 싸인도 구경할 수 있었네요 ㅎㅎ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어린 조카가 있어 룸으로 예약했는데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저희 가족끼리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아이 케어하기에도 엄지척^^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입고 온 옷은 벽쪽에 설치된 옷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냄새를 확실하게 차단해주니 나갈때 옷에 냄새도 안 배이고 좋았어요!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일반 의자에 앉기 힘든 아이들은 유아용 의자도

구비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ㅎㅎ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메뉴는 장어뿐만 아니라 장어탕, 국수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아기밥은 무료로 제공해주셔서

아기 밥을 따로 준비해서 오실 필요 없습니다!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기다리다보면 먼저 반찬을 가져다주시는데

알차게 잘나오더라구요~~!

 

묵사발에 샐러드, 쌈채소 등으로 허기짐을 충분히 달랬어요^^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알약은 제가 챙겨간게 아니라 식당에서 준비해주신 영양제에요~!

 

장어에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기 위해서 무료로 제공해주시더라구요^^

(진짜 사장님의 세심한 대박이지 않나요~~)

 

식전에 빠르게 삼켰는데 그래서인지 이날 하루가

기운이 넘쳤답니다 ㅋㅋ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장심도 블랙'은 장어를 초벌후에 가져다주세요!

 

전문가분의 노련한 솜씨가 들어가서 그런가

육질에 노른기가 살~살~ 감돌았네요 ㅎㅎ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그리고 아기밥도 무료로 챙겨주셨는데요~

 

쌀밥만 덩그라니 나오는줄 알았는데 곁들여 먹을

멸치볶음에 메추리알 등 생각보다 영양 밸런스가 

잘 잡힌 아기밥을 준비해주셔서 진짜 감동!!

 

조카도 맛이 좋았는지 토마토 한알 남김없이 싹 다 비웠네요!

 

(아 참! 해당 서비스는 3~5세까지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장어는 자리에 준비된 불판에서 한번 더 구워주셔요ㅎㅎ

 

이때도 직원분이 해주시는데 경험이 많으신지

타이밍이 예술이더라고요~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타지 않게 적당한 타이밍에 뒤집어 구워주시는데

덕분에 겉바속촉의 완벽한 식감을 만날 수 있었네요~^^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대파도 같이 구워주셔서 먹어봤는데

향긋하고 채즙도 시원해서 입가심으로 아주 괜찮았습니다~!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장어는 확실히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서 전혀 비리지 않았고

살도 도톰하니까 한점만으로도 행복이 밀려오는 기분이였어요~^^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이번에는 빵가루에 갈릭마요 소스를 묻혀서 먹었는데

 

달콤 + 고소한 풍미에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

 

(제가 장어구이를 빵가루에 묻혀먹는건 처음이였거든요!)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장심도 블랙'은 김도 같이 구워주시는데

장어구이에 구운김을 싸서 먹으니까 식감이 훨~~씬 재밌어지더라구요 ㅋㅋ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야채만 쌌을때는 사실 특별하다는걸

느끼지 못하고 있었거든요 ㅋㅋ

 

그런데 김이 한 장 추가되는 순간 훨~씬 고급지고

풍성한 맛과 식감이 느껴졌어요~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제가 장어구이집 가면 꼭 시키는 장어탕^^

 

이 장어탕은 정말 오랫동안 끓이셨는지 굉장히

되직하고 국물맛이 엄청 깊었어요!

 

그리고 들깨가루를 많이 넣어주시니까

국물맛이 굉장히 고~소 하니 담백했네요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호불호가 많이 갈릴 수 있는 메뉴라 걱정했는데

제가 여태 장어탕 먹어본 식당중에서 탑이었습니다^^

 

뼈도 잘게 갈아 끓여주셔서 목에 걸리는 느낌

1도 없이 소화가 잘됐어요!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그리고 '장심도 블랙'은 쌀밥까지 맛이 괜찮더라고요~?!

 

고슬고슬하게 지어주셔서 탄수화물 자제하려던

저도 열심히 먹었네요 ㅋㅋ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추가로 사과나무장작 숯불 양념 소갈비살 한판을 시켰어요^^

 

장어집에서 판매하는거라 큰 기대 안했는데

불향도 가득하고 육질도 상당히 연하더라구요~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특히 양념 맛이 예술이었는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은근한

단맛이 느껴지는 맛이였답니다 ㅎㅎ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상추 겉절이까지 같이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

 

버무려진 양념의 감칠맛이 소갈비와 찰떡이였습니다!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그리고 소 누린내도 전혀 없었기 때문에

장어 먹고 바로 달려도 거부감이 하나도 없었어요^^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마지막으로 비빔국수도 한그릇 먹었는데요 ㅋㅋ

 

매콤함 사이로 느껴지는 새콤함이 굉장히 중독적이었어요!!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면발도 아주 탄력지게 삶아주셔서 먹는내내

칭찬이 끊이질 않았답니다 ㅋㅋ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후식으로는 떡과 쥬스과 나왔는데요~!

 

마지막 후식 메뉴도 정말 신경 많이썼구나...!

생각이 들 정도로 굉장히 조화로웠고 맛있었어요ㅎㅎ

 

 

특별한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심도 블랙'

 

 

게다가 가글이나 안경 클리너 같은 것도

식후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카운터에 있으니

다 드시고 나갈때 한번 정돈해주는 것도 필요하겠죠~?!

 

사실 조카가 아직 어려서 걱정했는데 밥도 공짜로

챙겨주시고 퀄리티가 굉장히 높아 놀랐네요~

그래서 앞으로도 가족모임 약속이 잡히면 저희는

'장심도 블랙' 이용하려고 해요^^

 

여러분들도 서울식물원으로 나들이 오셨다면

바로 근처에 있는 '장심도 블랙'에서 맛있는 식사 어떠신가요~?!

 

 

 

 

 

 

 

 

 

2
0
댓글32
  • 섬세한낙타I116736
    영양제에 아기밥까지 챙겨주신다니 정말 세심한 식당이네요
    꼭 가보고 싶어요 몸보신도 되고 대접받는 기분이 들것 같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고급스러운 무드에 분위기가 좋아서 기념일이나 특별한 가족 외식 장소로 딱이네요. 고기 퀄리티도 무척 훌륭해 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인테리어 무드가 시크하고 모던해서 기념일 다이닝 스폿으로 훌륭하네요. 프라이빗하게 식사하기 좋은 구조예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품격 있는 서비스가 돋보여 기념일을 축하하기에 더없이 완벽한 다이닝 공간입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후기가 아주 자세하네요 장어도 맛있어 보이고 식당도 고급스러워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장심도 블랙 정말 좋은식당같네요
    부모님 모셔가기도 좋겠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장심도 블랙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서울식물원 코스로 장심도 블랙 찜했어요.  
    아이밥이랑 장어탕까지 완벽 코스 같아서 꼭 가보고 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장심도블랙 너무 좋은데요 식당좋네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도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이마트는 구석구석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매력이 있죠. 장바구니 가득 담아오신 맛있는 먹거리들로 오늘 저녁 식탁이 정말 풍성해질 것 같습니다!
  • 맑은곰W120508
    와.. 장심도블랙 서비스가 장난아니네요~
    유아 식사도 챙겨주고 영양제에다가.. 장어 비주얼까지 정말 가족 외식장소로 최고인거같아요~!
  • 아롱롱
    사장님의 세심함과 정성이 느껴지는 식당이네요~!
    아이를 위한 식사도 준비해주고 가족 외식장소로 너무 좋아보입니다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대박이네여 ㅎㅎ
    엄청 고급져보이네여
    마타타
    작성자
    고급진데 가격은 엄청 비싸지 않아서 가족 외식장소로
    추천드립니다~ ㅎㅎ 아이들까지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특별한 날 가족과 함께 하기에 너무 좋은 식당이네요 ㅎ 
    마타타
    작성자
    그쵸~?! 장어에 부족한 영양소를 영양제로 챙겨주는곳은
    장심도블랙밖에 없을거에요 ㅋㅋ 세심함이 정말 최고였네요
  • 귀여운튤립Q126471
    장심도 블랙 기억해둘게요
    다음에 한번 가보고싶네요 ㅎㅎ 
    마타타
    작성자
    시간되시면 가족 외식장소로 꼭 한번 드셔보세요~
    맛도 훌륭하지만 사장님 서비스마인드가 정말 엄지척이랍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우와 대박이네요 
    너무 가보고싶네요 
    마타타
    작성자
    진짜 대박이죠~?!
    장어도 두툼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장심도 블랙 요리가 고급스럽네요
    근처 갈일있으면 먹어보고 싶네요
    마타타
    작성자
    식물원 놀러오셨다가 바로 근처니 이 코스그대로 한번
    즐겨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 창의적인비둘기O116921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을 것 같습니다. 가보고 싶어지네요 
    마타타
    작성자
    깔끔하게 나와서 더 먹기가 좋더라구요~~!
    근처 놀러오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 강인한사과C212241
    맛있어보여요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소네요
    마타타
    작성자
    가족 외식하기에 너무 좋아요~~!^^
    몸보신도 하고 아이들과 같이가기에도 좋답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와 가게 이름이 너무 너무 특이하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마타타
    작성자
    가게이름이 좀 고급지지 않나요 ㅋㅋ
    장어가 엄청 기름지지도 않고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