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금같은 연휴에 동생네 가족과 함께
서울식물원 나들이갔다가
근처 맛집까지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아이있는 집에 굉장히 좋은 식당인 것 같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장심도 블랙'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로 55 2층
영업시간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서울식물원에서 '장심도 블랙'까지는 차로 7분?정도면
도착하는 위치에 있어서 가족나들이 가셨다가 들리기 딱 좋아요~!
(거의 코앞이라고 보시면 됩니다ㅎㅎ)
건물 입구에서 살짝 돌아가보면 주차장이 나오는데요!
식당 이용하는 손님이라면 3시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편안하게 식사가 가능합니다ㅎㅎ
차를 대고 저희 가족은 승강기 이용해서 2층으로 올라왔어요~
동선이 깔끔해서 그런가 아이들 케어하기에도 전혀
힘들지 않고 건물도 깔끔합니다^^
그리고 엘리베이터에서 나오면
이렇게 매장 엑스배너를 볼 수 있는데요!
장어구이도 탐나지만 하루 4시간만 판매하는
덮밥도 굉장히 맛있답니다 ㅋㅋ
또 '장심도 블랙'은 산모님들에게도 아주 좋~~~은 식당인데요^^
임산부 수첩이나 마미톡을 제시하면 결제금액을 할인해줍니다!!
그래서 날생선을 못먹는 아쉬움을 여기서
털어버리시는곳도 좋으실 것 같아요~!
연휴다 보니 웨이팅이 좀 있더라구요~~
족므 기다리니 차례까 되어 바로 입장했는데요!
가는길에 유명 연예인분들의 싸인도 구경할 수 있었네요 ㅎㅎ
어린 조카가 있어 룸으로 예약했는데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저희 가족끼리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아이 케어하기에도 엄지척^^
입고 온 옷은 벽쪽에 설치된 옷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냄새를 확실하게 차단해주니 나갈때 옷에 냄새도 안 배이고 좋았어요!
일반 의자에 앉기 힘든 아이들은 유아용 의자도
구비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ㅎㅎ
메뉴는 장어뿐만 아니라 장어탕, 국수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아기밥은 무료로 제공해주셔서
아기 밥을 따로 준비해서 오실 필요 없습니다!
기다리다보면 먼저 반찬을 가져다주시는데
알차게 잘나오더라구요~~!
묵사발에 샐러드, 쌈채소 등으로 허기짐을 충분히 달랬어요^^
알약은 제가 챙겨간게 아니라 식당에서 준비해주신 영양제에요~!
장어에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기 위해서 무료로 제공해주시더라구요^^
(진짜 사장님의 세심한 대박이지 않나요~~)
식전에 빠르게 삼켰는데 그래서인지 이날 하루가
기운이 넘쳤답니다 ㅋㅋ
'장심도 블랙'은 장어를 초벌후에 가져다주세요!
전문가분의 노련한 솜씨가 들어가서 그런가
육질에 노른기가 살~살~ 감돌았네요 ㅎㅎ
그리고 아기밥도 무료로 챙겨주셨는데요~
쌀밥만 덩그라니 나오는줄 알았는데 곁들여 먹을
멸치볶음에 메추리알 등 생각보다 영양 밸런스가
잘 잡힌 아기밥을 준비해주셔서 진짜 감동!!
조카도 맛이 좋았는지 토마토 한알 남김없이 싹 다 비웠네요!
(아 참! 해당 서비스는 3~5세까지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장어는 자리에 준비된 불판에서 한번 더 구워주셔요ㅎㅎ
이때도 직원분이 해주시는데 경험이 많으신지
타이밍이 예술이더라고요~
타지 않게 적당한 타이밍에 뒤집어 구워주시는데
덕분에 겉바속촉의 완벽한 식감을 만날 수 있었네요~^^
대파도 같이 구워주셔서 먹어봤는데
향긋하고 채즙도 시원해서 입가심으로 아주 괜찮았습니다~!
장어는 확실히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서 전혀 비리지 않았고
살도 도톰하니까 한점만으로도 행복이 밀려오는 기분이였어요~^^
이번에는 빵가루에 갈릭마요 소스를 묻혀서 먹었는데
달콤 + 고소한 풍미에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
(제가 장어구이를 빵가루에 묻혀먹는건 처음이였거든요!)
'장심도 블랙'은 김도 같이 구워주시는데
장어구이에 구운김을 싸서 먹으니까 식감이 훨~~씬 재밌어지더라구요 ㅋㅋ
야채만 쌌을때는 사실 특별하다는걸
느끼지 못하고 있었거든요 ㅋㅋ
그런데 김이 한 장 추가되는 순간 훨~씬 고급지고
풍성한 맛과 식감이 느껴졌어요~
제가 장어구이집 가면 꼭 시키는 장어탕^^
이 장어탕은 정말 오랫동안 끓이셨는지 굉장히
되직하고 국물맛이 엄청 깊었어요!
그리고 들깨가루를 많이 넣어주시니까
국물맛이 굉장히 고~소 하니 담백했네요
호불호가 많이 갈릴 수 있는 메뉴라 걱정했는데
제가 여태 장어탕 먹어본 식당중에서 탑이었습니다^^
뼈도 잘게 갈아 끓여주셔서 목에 걸리는 느낌
1도 없이 소화가 잘됐어요!
그리고 '장심도 블랙'은 쌀밥까지 맛이 괜찮더라고요~?!
고슬고슬하게 지어주셔서 탄수화물 자제하려던
저도 열심히 먹었네요 ㅋㅋ
추가로 사과나무장작 숯불 양념 소갈비살 한판을 시켰어요^^
장어집에서 판매하는거라 큰 기대 안했는데
불향도 가득하고 육질도 상당히 연하더라구요~
특히 양념 맛이 예술이었는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은근한
단맛이 느껴지는 맛이였답니다 ㅎㅎ
상추 겉절이까지 같이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
버무려진 양념의 감칠맛이 소갈비와 찰떡이였습니다!
그리고 소 누린내도 전혀 없었기 때문에
장어 먹고 바로 달려도 거부감이 하나도 없었어요^^
마지막으로 비빔국수도 한그릇 먹었는데요 ㅋㅋ
매콤함 사이로 느껴지는 새콤함이 굉장히 중독적이었어요!!
면발도 아주 탄력지게 삶아주셔서 먹는내내
칭찬이 끊이질 않았답니다 ㅋㅋ
후식으로는 떡과 쥬스과 나왔는데요~!
마지막 후식 메뉴도 정말 신경 많이썼구나...!
생각이 들 정도로 굉장히 조화로웠고 맛있었어요ㅎㅎ
게다가 가글이나 안경 클리너 같은 것도
식후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카운터에 있으니
다 드시고 나갈때 한번 정돈해주는 것도 필요하겠죠~?!
사실 조카가 아직 어려서 걱정했는데 밥도 공짜로
챙겨주시고 퀄리티가 굉장히 높아 놀랐네요~
그래서 앞으로도 가족모임 약속이 잡히면 저희는
'장심도 블랙' 이용하려고 해요^^
여러분들도 서울식물원으로 나들이 오셨다면
바로 근처에 있는 '장심도 블랙'에서 맛있는 식사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