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해먹은 부대찌개 입니다 소스파니까 편하게 해먹을수있어요 버섯 가득넣고 했어요 휴일은 치팅데이 밥이랑 쓱쓱 비벼먹었네요.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보글보글 끓는 부대찌개 사진을 보니 밥 한 그릇 금방 뚝딱 비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에서 정성껏 만드셔서 그런지 밖에서 파는 것보다 훨씬 푸짐하고 맛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