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쨍한날엔 역시 육쌈냉면이지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쨍하게 더운날엔 역시 육쌈냉면이지요  아직 여름은 아니지만..

가끔 바람많이 불지만 ㅎㅎㅎㅎ

 

그래도 육쌈냉면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ㅎㅎ

고기랑 먹으면 더더욱 꿀맛이고요 ㅎㅎ

 

더운여름에 육쌈냉면 많이 먹어야겠습니다 ㅎㅎ

쨍한날엔 역시 육쌈냉면이지요

0
0
댓글23
  • 창의적인비둘기O116921
    육쌈냉면 맛있나 봅니다.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해가 쨍쨍하고 더운 날엔 매콤새콤한 냉면에 숯불고기 싸 먹는 게 최고의 선택이죠. 입맛 돋우기에 이만한 조합이 없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살얼음 육수의 냉면에 잘 구워진 고기를 곁들이는 조합은 거부할 수 없는 정답이죠. 여름철 고정 미식 동선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시원한 냉면의 풍미와 은은한 숯불 향의 고기가 조화를 이루어 더위를 잊게 하는 기품 있는 미식 조합입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육쌈냉면 저도 좋아해요 저희 동네에도 육쌈냉면 있는데 사람 많더라구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육쌈냉면 최고이지요
    물냉면이 너무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육쌈냉면 오랜만이네요
    고기랑냉면 조합 너무 좋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육쌈냉면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사진만봐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육쌈냉면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여름철엔 냉면철이죠 정말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기랑 냉면 싸먹는게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따뜻한 고기와 시원한 냉면이 넘 조화롭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육쌈냉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육쌈냉면 참 좋아했었죠 요즘 매장이 많이안보이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쨍한날에 육쌈냉면 딱이죠.  
    고기랑 같이 먹으면 진짜 꿀조합이에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육쌈 냉면 너무 맛있죠
    날 더우면 생각나는 메뉴예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냉면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햇볕 쨍쨍한 날 시원한 냉면에 고기 한 점 싸 먹는 그 맛은 정말 예술이죠! 탁월한 메뉴 선택에 박수를 보냅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냉면 너무 좋죠
    이제 넘 땡기더라구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날더울때 육쌈냉면이 끌리지요
    너무나도 맛나보여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육쌈냉면 맛있는가 보네요 먹어보고 싶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육쌈냉면 대박이네요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