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인비둘기O11692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쨍하게 더운날엔 역시 육쌈냉면이지요 아직 여름은 아니지만..
가끔 바람많이 불지만 ㅎㅎㅎㅎ
그래도 육쌈냉면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ㅎㅎ
고기랑 먹으면 더더욱 꿀맛이고요 ㅎㅎ
더운여름에 육쌈냉면 많이 먹어야겠습니다 ㅎㅎ
0
0
댓글23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쨍하게 더운날엔 역시 육쌈냉면이지요 아직 여름은 아니지만..
가끔 바람많이 불지만 ㅎㅎㅎㅎ
그래도 육쌈냉면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ㅎㅎ
고기랑 먹으면 더더욱 꿀맛이고요 ㅎㅎ
더운여름에 육쌈냉면 많이 먹어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