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춘천닭갈비 !! 갑자기 생각날때가 있더라고요
집에서 먹어도 맛있지마 역시 친구와
밖에서 먹는 닭갈비가 더욱 꿀맛같아요
마지막에 볶음밥은 무조건이지요 ㅎㅎㅎㅎㅎ
저는 여기에 치즈떡 넣어서 먹는걸
너무너무 좋아해요 진짜 맛있지않나요 ㅠ ㅠ캬
0
0
댓글22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춘천닭갈비 !! 갑자기 생각날때가 있더라고요
집에서 먹어도 맛있지마 역시 친구와
밖에서 먹는 닭갈비가 더욱 꿀맛같아요
마지막에 볶음밥은 무조건이지요 ㅎㅎㅎㅎㅎ
저는 여기에 치즈떡 넣어서 먹는걸
너무너무 좋아해요 진짜 맛있지않나요 ㅠ ㅠ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