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떡만두국

떡만두국

 

비오는 일요일이네요~

오늘 아침은 떡만두국 끓였어요

비가 내려 쌀쌀해서 그런지 더 맛있네요

 

 

1
0
댓글25
  • 강인한사과O1889341
    ​뜨끈하고 진한 사골 국물에 끓여낸 떡만두국은 언제 먹어도 든든하고 참 좋지요. 잘 익은 김치 하나만 있어도 꿀맛이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구수하고 깊은 베이스 육수에 만두 가득 넣은 떡만두국은 속을 편안하게 채워주죠.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정석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정성스레 우려낸 깊은 국물의 떡만두국은 한 그릇만으로도 온기를 가득 채워줍니다. 평온하고 든든한 하루 되셔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떡 만두국 든든하지요
    계란까지 있어 더 고소하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속이 든든하겠어요
    비오는날 어울리는 음식이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비오는 날 떡만두국이라니 완전 찰떡이네요.  
    사진만 봐도 국물맛 상상되요 떡만두국 최고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떡만두국 저도 좋아하는데요
    특히 겨울철에 자주 해먹었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집에서 간편하게 떡만두국 끓여드셧네요
    따땃하니 쌀쌀한날 메뉴로 최고인듯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떡만두국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쌀쌀할때 딱이죠
    떡만두국 먹고싶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계란도 넣으셨군요 전 지단이 좋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떡만두국 너무 맛있죠
    사진 보니 저도 만두국먹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떡만두국이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저도 한그릇 먹어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전체] 떡만두국
    뽀얀 국물에 정성 가득 담긴 떡만두국 사진을 보니 마음까지 든든해지네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따뜻한 한 끼입니다.
  • 뜨거운체리W116946
    떡만둣국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먹고 싶어지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떡만두국 너무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용
  • mogy
    아이고 떡만둣국 끓여서 맛있게 드셨나봐요 
    금 손 인정입니다
  • 다정한코코넛N125958
    비오는날에는 떡만두국이지요
    요리 잘하시는거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계란까지 풀어 넣으셔서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ㅎ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떡만두국 맛있지요 저도
    한그릇 하고싶어집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