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청담도곡물항 다녀왓어요

청담도곡물항 다녀왓어요

청담도곡물항 다녀왓어요 

회는 두께가 과하지 않게 썰려 나오는데,

이게 오히려 식감이 더 잘 살아나는 느낌이었어요.

한 점 집어 먹었을 때 탱글한 탄력감이 느껴지고,

씹을수록 은은하게 퍼지는 바다 향이 인상적이고요~

특히 좋았던 건 비린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다는 점인었어요

 

 

 

0
0
댓글15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청담도곡물항 회가 신선해보여요
    회가 탱글하고 맛있었겠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청담도곡물항 회 비린맛 없다니 더 끌리네요.  
    탱글한 식감이라니까 직접 가서 한점 해보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청담도곡물항 좋은데요
    저도 가보고싶어요 신선해보여요 회가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회가 적당히 두툼하니 씹는맛이 있고 고소할거같네요
    비린맛 없는 신선한 회라 더 좋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회 정말 신선해보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회 먹고싶네요
    연어회 너무좋음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회가 탱글하고 신선해 보여서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비린 맛 없이 담백하면 더 자주 생각나는 맛집인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적당한 두께에 식감까지 만족하셨네요ㆍ
    비리지않고 담백해서  더 맛있었겠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회 너무 싱싱해 보여요
    사진보니 회 너무 먹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청담도곡물항 회가 신선해보여요
    저도직접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정갈하고 신선한 해산물 요리가 돋보이는 곳이죠. 소중한 분과 함께 깔끔하고 품격 있는 식사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였을 것 같습니다!
  • 유능한수박R130948
    저도 요즘 연어가 맛있더라구요 소스 듬뿍 찍어서 먹고 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회 너무 좋네여 ㅎㅎ
    탄력이 가득이네여
  • mogy
    청담도 곡물항은 처름 들어봅니다
    회가 엄청 신선해 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청담도곡물항 
    가서 직접 먹어보고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