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북서울 장위동 온량 파스타 맛집

북서울 장위동 온량 파스타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북서울 산책 갔따가 ㅎㅎ


엄마랑 조용하게 식사하려고 방문했어요~

 

엄마가 파스타랑 돈까쓰가 먹고 싶다고 하셔서

의외라고 생각하면서

맛집 찾았는데 ㅎㅎ
간이 세지 않아서 더 만족했어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아요~

 

너무 느끼하지 않아서 ㅎ

어른들한테도 좋은 것 같아요

 

간만에 엄마랑 데이트 한 것 같아서 완전 행복했습니다 ㅎ

5
0
댓글36
  • 강인한사과O1889341
     온량은 특유의 감성적인 분위기가 참 예쁘죠. 비주얼 훌륭한 파스타 맛도 아주 일품이랍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핫플 온량을 북서울 꿈의숲에서도 웨이팅 적게 즐길 수 있어 좋죠. 시그니처 토마호크 커틀렛은 필수 메뉴예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정성스러운 요리 퀄리티가 돋보이는 훌륭한 다이닝 공간이군요. 좋은 분과 품격 있는 식사 시간이 되셨길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돈까스 너무 맛있어 보여요
    어머님이랑 데이트 너무 부럽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장위동 온량 파스타 메모했어요.  
    북서울 산책 코스에 엄마랑 꼭 가보고 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파스타 저도 좋아하는데요
    사진만봐도 맛집같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파스타 맛집인가봐요
    파스타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파스타 맛집은 분위기까지 좋으면 더 기억에 남더라고요. 장위동에서도 유명한 곳인가 봐요ㅎㅎ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맛집 불모지였던 곳에 온량 같은 찐맛집이 들어왔으니 앞으로 예약 잡기가 더 힘들어질 것 같은 기분 좋은 걱정이 드네요. 든든하게 파스타로 배 채우신 덕분에 오늘 오후가 아주 달콤하고 풍성하게 느껴지셨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메뉴들이 다양하고 맛있게 잘 나오네요
    간이 안쎄서 부모님이나 아이들도 잘 먹겟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파스타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장위동에 이런 힙하고 맛있는 공간이 생겨서 동네 분위기가 훨씬 화사하고 트렌디해진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사진 속에 담긴 파스타의 꾸덕한 소스 질감이 너무 예술이라 저도 조만간 꼭 방문해 보고 싶어지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맛있는 집에서 같이 식사 하셨네요 음식에 만족스러워서 좋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겠다
    간이 안세서 좋을듯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파스타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먹으면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장위동 맛집으로 기억해둬야겠네요ㅎㅎ
  • 고귀한뱀H207599
    온량만의 시그니처인 토마호크 포크 커틀렛과 파스타 조합은 한 번 맛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환상의 맛이죠. 정갈하고 세련된 분위기 덕분에 소중한 분들과 대접받는 기분 느끼며 행복한 식사 하셨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성수동에서 유명한 온량이 장위동에도 생겼다니 근처 사시는 분들은 이제 멀리 안 가도 돼서 정말 좋으시겠어요. 앤틱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접시에 담긴 파스타 비주얼이 정말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줬겠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파스타 맛집이네여
    맛있을 거 같아용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파스타가 정말 맛잇겠습니다.
    종류가 다양해서 더 좋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파스타 넘 맛있어 보입니다
    행복한 시간 잘 보내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