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부치고 비빔면 삶아서 먹었어요~

전부치고 비빔면 삶아서 먹었어요~

 

엄마가 시장다녀오시면서 호박이랑 깻잎 사오셔서 점심으로 전부치고 비빔면 삶아서 먹었어요~

바삭하게 굽는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바삭하진않네요 ㅜㅜ

남은건 저녁에 먹을려고 하는데 노릇노릇 구워봐야겠어요^^

 

 

4
0
댓글19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전이 엄청 부드러워보여서 먹기좋겠네요.
    저도 오랜만에 전부쳐먹을까봐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전에 비빔면이라니!!
    너무 먹고 싶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너무 맛있겠어요
    최고 조합이네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전부치고 비빔면 좋아요
    맛나 보이죠
  • dmrkk
    호박전과 깻잎전은 첫 판이 연습이고 두 번째부터가 본게임이죠. 저녁엔 바삭함까지 접수하시겠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전부치고 비빔면에 드셨군요
    최고의 조합으로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저녁엔 더 노릇노릇 성공하시길요ㅎㅎ 비빔면이랑 전 조합은 언제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전 바삭하게 굽기 어렵죠 그래도 맛있어 보여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호박과 깻잎넣어서 부쳐먹으면 너무 맛있죠
    저도 부침개 먹고 싶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비빔면의 계절이 다가왔네요 삼겹살이랑도 조합이 좋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비빔면과 부침개의 조합 좋네요 맛입 없을수가 없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오호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군침도네요 ㅎㅎ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 맛집 덕분에 제 미식 세계가 한층 더 넓어졌어요. 매번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해 주는 곳이라 늘 기대됩니다. 정말 최고예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그래도 노릇노릇 너무 맛있어보이는걸요 ㅎ
    맛나게드세용!! 
  • 뛰어난하마V1882729
    비오는 날 전 최고죠
    비빔면하고 같이 먹음 너무 맛날듯
  • 귀여운튤립J116971
    전과 비빔면 드셨군요. 전 먹고 싶어지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호박전이랑 깻잎전, 비빔면 조합이면 점심 한 끼 제대로 드셨네요
  • 밝은펭귄M117002
    호박과 깻잎 섞어서 전 부쳤군요. 넘 맛있었을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맥주나 얼음 넣으면 조금 바삭해지긴 하던데
    그래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