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인기 게시판 TOP 50
엄마가 시장다녀오시면서 호박이랑 깻잎 사오셔서 점심으로 전부치고 비빔면 삶아서 먹었어요~
바삭하게 굽는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바삭하진않네요 ㅜㅜ
남은건 저녁에 먹을려고 하는데 노릇노릇 구워봐야겠어요^^
4
0
댓글19
엄마가 시장다녀오시면서 호박이랑 깻잎 사오셔서 점심으로 전부치고 비빔면 삶아서 먹었어요~
바삭하게 굽는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바삭하진않네요 ㅜㅜ
남은건 저녁에 먹을려고 하는데 노릇노릇 구워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