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이디야 이벤트 하는거 보고 저도 하고있어요 ㅋㅋㅋ 과연 당첨 될런지~ 기도해야겠네요
꼭 되길 바랄게요 😍
이디야 이벤트 좋아요 최고최고에요
이디야에서 이런 이벤트라니 통통이들 무조건 참여해야죠~~ 실물영접 너무행복할것같아요!
당첨된 70분은 변우석님 뵐 수 있겠네요 와 완전 대박입니다
당선이 되면 우석님 뵙 수 있을 것인데, ~~~
4월 1일에 하나 보내요! 당첨되신 분들은 정말 좋겠어요!
이디야에서 이벤트 진행을 해서 팬들 관심 많이 끌것 같습니다. 팬들은 다 참여하고 싶을것 같습니다.
커피 브랜드랑 이미지가 잘 맞아서 더 친근하게 느껴졌어요 광고 하나에도 설렘 가득한 느낌이 자연스럽게 묻어나요
응모이벤트좋네요 많이참여하실듯해요
저도 팬미팅 가고 싶어요 ㅠㅠㅠㅠ출첵 열심히 하고 있는데 ㅠㅠㅠ 소통에서도 팬사랑이 진짜 커서 감동이에요 항상 팬들에게 고맙다고 표현하는 게 멋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