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우석이가 직장상사이면 이런 모습일까요?
직장싱글벙글 댕길수 있을것같아요 ㅎㅎ
우서기가 직장상사라면 매일 출근하는 것도 즐거울 것 같아요 센스있고 따뜻한 느낌이라 회사 생활도 달라질 것 같아요
상상만 해도 퇴근이 아쉬울 것 같아요 같이 일하면 매일 설렐 것 같다는 생각 들었어요
직장상사라면 너무 좋겠네요 출근이 너무 즐거울 것 같아요
변우석님이 직장 상사라면 너무 재밌을것 같아요 저렇게 생긴 상사 좋네요
출근이 즐겁겠어요 퇴근하지 않고 회사에서 살고 싶을 것 같네요 그 회사에 뼈를 묻겠어요
우석님이 직장상사라면 퇴직할때까지 다닙니다 ㅋㅋㅋㅋ 스트레스 1도 안받을거같아요
우서기가 직장상사라면 넘나 행복사.. 매일매일 회사가고싶을듯
그러게요 우석님이 상사라면 저도 즐겁게 출근할것같아요
하 그럼 증말 회사 다닐맛 날듯 ㅎㅎ 저런 상사 어디 없나요
없죠 ㅋㅋ 그저상상만 해본거죠 영상보면서 ㅋㅋㅋ
돈내고 다닐게요 ㅋㅋㅋㅋ그나저나 모델 출신이라 그런지 움직임이 진짜 세련됐어요 그냥 서 있기만 해도 화보 같아요
그죠 키가크고 얼굴이 워낙미남이라 걷기만해도 화보예요
직장상사라면 너무 좋겠네요 일이 즐거울거 같아요
네 힘들다가도 우석님 얼굴보면 힘날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