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노래로 화제가 될만하죠 ㅠㅠ 가수만큼 우석님도 노래 잘부르시잖아요
다들 노래 잘하시죠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노래를 정말 잘 부르시는 거 같아요 소나기는 명곡이에요
요즘은 배우들이 노래까지 잘 하더라구요 우석님 노래 너무 잘 불러요
우석배우 마마에서 노래 부르는것 보고 너무 놀랐어요 가수들 시상식에서 배우가 노래부르기 쉽지 않은데 너무 잘 부르더라구요
배우분도 몬소리 좋코 노래 잘 하시는분 많은거 같아요 우석님 목소리 좋아요 ♡
우연찮게 들었다가 오 좋다~ 했는데 배우님이신거 보고 놀랐어요ㅜ
배우분들이 노래까지 잘하는건 반칙아닌가요..ㅎㅎ 얼굴도 잘생기고 다 잘하셔서 멋있네요.
요즘은 노래 잘하는 사람이 너무 많어요 대단하세요
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시네요 ㅎ 특히 변우석님과 박정민님 연기도 잘하시던데 노래에 게임까지 잘하시더라구요
변우석 신기하게 노래도 잘하네요 모델일도 했었다는데 여러부분에서 재능이 많은듷
가수만큼 노래 잘하시죠. 노래를 너무 잘하는거 같아요
솔직히 변우석님 노래실력을 그냥 썩히는건 안된다고 생각해요
우석님 노래를 너무 잘부르는것 같아요!! 우석님이 불러주는 소나기 또 듣고싶네요
전부 다 제가 좋아하시는 배우분들이네요~ 모두들 연기도 잘하시고 노래까지... 못하시는게 없으신 분들이시네용!
배우들 진짜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다 잘 하시더라구요. 재능이 너무 많은듯 해요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대단해요 변우석님의 소나기는 아직도 꾸준히 들어요~~
배우님들도 노래 잘하는 분이 참 많네요! 우석님은 목소리도 넘 좋으신 ㅎㅎ
변우석 소나기를 내가 지금까지 들을 줄은 몰랐다...
요즘은 배우들이 노래도 참 잘하는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