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화이트데이니깐 런닝맨 보다가 고백장면이 있어 우석님 부분 편집해서 가져왔어요
우석님 성격이 친근하고 다정다감한 스타일이라 여친 있어도 넘 잘 하실것같아요
출처 런닝맨
우석님이 고백한다면 바로 좋아좋아 고고 입니다ㅋ 행복의상상회로
우석님, 진심. ... 당황해 하셨던. 모습이... 그것마저 귀엽고 멋있었어요.
너무 설레네요 너무 부럽습니다ㅠㅠㅠ
꺄아아 진짜 실물 영접하고싶네요 ㅠㅠ
웃는 모습 너무 좋아요 고백한다면 넘 설레고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저장면 정말 귀여웠어요ㅋㅋㅋㅋ 누가 거절을 할수있으까요
저는 너무 부담 될 것 같아요. 싫어요.
변우석님이 고백한다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우석님이 고백한다면..너무좋겠찌요 진짜 꿈같을것같아요
기억나네요 정말 재밌게 봤었어요 고백하면 누가 거절하나요
변우석님이 고백하면 거절할 사람 없을것 같아요 영상 너무 너무 재밋네요
웃는 모습 너무 귀엽고 해맑은데요~ 알았어 나도 좋아해! 심쿵했습니다
런닝맨 이거 엄청 재밌게 봤었던 기억이 나네여~ 여자친구가.....너무너무 부러워지는 영상이군용..
팬한테도 잘하는데요 여친한텐 얼마나 잘할까요 ㅜㅜ
제목만으로 상상하니 설레요ㅋㅋ 영상보니 더 설레네요 광대승쳔중
와 상상만해도ㅎㅎ 넘 좋네요 얼마나 좋을까요 헤헤
너무 좋겠어요~ 상상만해도 기쁘네요
맞아요 ㅠㅠ우석님 완전 츤데레 성격같아요 약간 멍뭉미도 있으셔서 애교도 많으실거같구요
영상 오랜만이네요 정말 재밌게 봤었어요
으악 넘 행복해요 ㅠㅠ 설렘사로 기절할 거 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