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석님 최화정님과 비빔면 경쟁구도 되었네요

우석님 최화정님과 비빔면 경쟁구도 되었네요

 

우석님은 팔도비빔면 광고모델

최화정님은 오뚜기 비빔면

유재석님은 농심 비빔면

와.. 경쟁구도 엄청나네요

 

 

 

 

0
0
댓글32
  • 편안한키위R201850
    비빔면 광고에서도 존재감이 진짜 넘쳤어요
    함께한 모습 덕분에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 활기찬거미V237293
    헉~ 모델들이 쟁쟁한데요!? 무려 최화정님과의..!
    ㅎㅎㅎ 두분 모두 응원하겠습니다.^^ 최고예요!
  • 활기찬거미V586993
    비빔면 모델들이 다 좋은데요 
    오랜만에 비빔면이나 먹어야겠어요 
  • 무한한오리T227820
    비빔면 모델들 라인업이 후덜덜이네요
    그거 팔아서 얼마나 남길래 저정도 모델들을 쓰는지..
  • 기쁜기린G117001
    비빔면 모델들이 다 쟁쟁하네요 저는 팔도 비빔면이 제일 맛있어요
  • 다정한코코넛T125458
    언제부턴가 비빔면 전쟁이더라구요
    그래도 전 무조건 팔도비빔면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저도 우석님이 광고하셔서 사먹었는데. 
    그런분들이 많더라구요. ㅎ
  • 신선한람부탄O188967
    오우 전 우석님이 하시는 광고 보고 따라서 사먹어봤어여~
    팔도가 비빔면으론 최고지여 ^^ ㅎㅎ
  • 기똥찬여우K127718
    헐 쟁쟁하네요 올여름 경쟁심하겠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거의 세분이서 삼파전이시네요
    인기잇는분들이 비빔면을 광고하시나봐요
  • 뜨거운체리P207446
    와 엄청난데요 ㅎㅎ 전부다좋네요
  • 당당한퀴니피그U223923
    그러게요 ㅎ 근데 원래부터 저는 우석님인지라...ㅎㅎ
    경쟁이 안될 것 같은..ㅋ
  • 잠재적인팬더Q127719
    오 다들 탑스타네요 팔도비빔면 먹을게요
  • 신속한박하X229391
    누가 진정한 비빔면 모델이 될까요.
    누가 되던지 다 좋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비빔면 모델 경쟁이군요
    팔도비빔면 맛있고 좋아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비빔면 경쟁구도네요 맛차이가 심할까요
  • ocknae
    비빔면 별로 안좋아하지만..그래도 팔도가 젤 낫더라구요ㅎㅎ
  • 섬세한낙타T202236
    비빔면 경쟁구도라는 말이 뭔가 참신하네요ㅋㅋㅋㅋㅋ 팔도비빔면 응원합니다 
  • 친절한두리안M126960
    우석님 최화정님과 라이벌이됐네요 ㅋㅋㅋ
    그치만 둘 다 좋은것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Q212921
    역시 비빔면은 팔도 비빔면이죠
    우석님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