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왜이렇게 처량하게 나왔죠 ㅠㅠㅎㅎㅎ 화보 톤이 너무 칙칙한거같아요
브랜드랑 이미지가 찰떡처럼 잘 어울리시더라구요 화보 하나하나가 영화 한 장면처럼 느껴졌어요
비주얼도 분위기도 브랜드 이미지랑 완전 잘 어울렸어요 화보 보는 느낌이 아니라 진짜 영화 한 장면 같았어요
까르띠에와 우석님의 조합은 진짜 대박이었어요 명품이 명품을 만난 느낌이라 감탄했어요
세련된 스타일이랑 미소가 진짜 잘 어울렸어요 고급스러운 무드 속에서도 부드러움이 느껴졌어요
까르띠에 시계 착용하고 화보까지 역시 요즘 대세 변우석이다.ㅎ
까리뜨에 광고 모델 되셨나보네요 어울리는 그런 느낌이네요ㅋㅋㅋ
포즈 너무 좋네요 역시 모델이네요
인간 까르띠예 그 자체인거 같아요
이제 까르띠에 하면 변우석만 생각나는 증상.. 광고주님들이 선호하는 이유겠죠 ㅋㅋ
까르띠에 변우석님 굿입니다 정말 고급져보이는군요
까르띠에 모델 되신건가요 ㅎㅎ 브랜드랑도 우아하면서 너무 고급져서 잘어울리네요
까르띠에랑 넘 잘어울리네요 화보도 멋지게 잘 나왔어요
까르띠에 변우석 너무 멋있어요
까르띠에 우석님 이네요 브랜드이미지랑 어울려요
까르띠에+변우석=사랑입니다 배우님도 시계도 더 고급져보입니다 ㅎㅎㅎ
까르띠에 진짜 원래도 부티나는 하이엔드 브랜드지만 우석님과 함께하니 특유의 세련미가 더해지네요
까르띠에 변우석은 뭐 믿고보는 조합! 우석님 명품 잘 어울리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