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님 엘르 인터뷰가 너무 알차네요 질문들이 다 팬들이 궁금했던걸 물어봐주네요 질문중에 190의 공기는 어떠냐고 하는데 사람많은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키차이가 나서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렇지도 않게 어필하는게 매력으로 느껴지네요!! 차기작으로 아이유님이랑 21세기 대군 부인이 정해졌는데 너무 기대됩니당
0
0
댓글8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보는 사람 기분까지 좋아지게 만드는 편안한 분위기예요
말투나 표정에서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분이에요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존재 자체가 순하고 따뜻한 느낌이에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져요
편안한키위P116550
그냥 웃기만 해도 다 편해지는 느낌이에요
말 없이도 사람 기분 좋게 만드는 분위기에요
활기찬거미V237293
우석님은 정말 매력적인 배우예요.
어떤 역할이든 본인만의 색으로 소화하는 게 대단해요.ㅎㅎ
활기찬거미V586993
우석님 진자 무해하네요
너무 귀여운거 같습니다
맑은곰W120508
와우.. 키가 커서 버스나 지하철탈때 편하시군요 ㅠㅠ
저는.. 짜리몽땅이라.. 숨막혀죽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