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패셔니스타 인정이에요~ 뿔태가 넘 잘어울리시네여
봄 전용 인가봐요 스타일이 비슷하지요
올블랙 진짜 최고에요 너무 멋있고 실물로좀 보고 싶어요
블랙 블루종 패션은 안 그래도 멋진데 멋진 분들이 입으시니 빛나네요:)
시크하고 세련되보여요 블루종 패션 멋지네요
우석님, 은우님 패션 넘 매력적이에요. 스타일 좋아서 블루종도 잘 어울려요
블랙 블루종 패션 멋져요. 스타일 완성 시크하게 되어서 세련되어 보이구요
잘생기신분들이 입으니까 더 멋있네요 이번 봄에는 다들 블루종 많이 입겠네요
스타일링 팁도 얻고 눈호강도 하고 일석이조였어요 따라 입고 싶은 스타일이라 봄 옷 살 때 참고할 것 같아요
둘 다 다른 매력인데 다 예뻐요 봄 옷 참고할 땐 무조건 이 조합이에요
오 올해는 블루종이 유행인가보네요 둘다 정말 잘 어울리네요
두분 다 비주얼이랑 비율이 되니까 저런 옷이 잘 어울리는거 아닐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