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미스터츄3 봐요 .에키벤 도시락 먹고 우석님은 김치 없냐고 ..뼈속까지 한국이이였어요
뼛속까지 한국인이네요 ㅋㅋ
저도 해외나가면 김치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공감이 가는 영상이네요
일본도시락 에키벤 먹고 우석이가 찾은 음식 김치죠 ㅋ 저도그럴거같아요
우와 변우석님 한국인 맞네요 역시 한국인입맛 저도 김치가 땡기더라고요
역시 한국인입니다 김치 ㅋㅋ 한국인의 소울푸드니까 당연하죠
크으 진짜 한국인의 소울푸드는 김치죠 !
개운한 맛이 없었나봐요. 확실히 김치있어서 같이 먹으면 더 잘넘어갈거 같아요.
우석님 토종한국인 맞네요 ㅋㅋㅋ 저도 해외나가면 그렇게 김치가 먹고싶더라고요
네 도시락이 고기 도시락이라 김치가 땡겼나봐요
김치가 있어야죠 한국인의 소울푸드니까요
네 고기반찬이라 좀 느끼했나봐요 김치 홍보대사 해주면 좋겠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