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피스워치 귀여운 사과머리씬

이때 진짜 귀여웠음 

진짜 도수가 높아서 눈질끈감았다 큐하면 눈떠서 연기했다고 우석님이 인터뷰때 말했죠 ㅋㅋ 

0
0
댓글31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사과머리한 변우석님 비주얼이 진짜 만화 찢고 나온 줄 알았어요
    표정이랑 헤어스타일이 묘하게 어울려서 계속 눈이 가요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ㅋㅋㅋㅋㅋ이거 너무 귀여워요. 
    안경 뭐야,, 증말, 
  • 잠재적인팬더Q127719
    우오 ㅏ 도수진짜높나봐요 귀여운데요?
  • 수려한백합D212674
    사과머리 귀여워요 너무 멋지군요
  • 뛰어난하마S216329
    앜ㅋ사과머리 너무 귀여워요
    너무 잘 어울리는거 아닌가요
  • 섬세한낙타T202236
    이떄 안경 너무 귀여웠어요ㅋㅋㅋㅋ사과머리도 한몫했구요 졸귀탱이에요
  • 기똥찬여우K127718
    너무귀엽네요 매력이 철철넘쳐욬ㅋㅋㅋ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크으 진짜 사과머리 귀여운 ㅎㅎ
    진짜 우석님 사랑사랑해요 ! 
  • 대담한크랜베리X126769
    dㅣ 드라마에서도 너무귀엽더라구요
    열심히 활동했었네여ㅛ~!!
  • 친절한두리안M126960
    오피스워치 귀여운 씬이네요 ㅋㅋㅋㅋ
    진짜 엉뚱한면도 좋아요
  • 포근한꽃바늘Q253377
    귀여워
    너무 좋아 ㅎㅎㅎ
  • 뜨거운체리P207446
    악 전 안따네요 찾아볼개요ㅠㅠ
  • 편안한키위T205850
    도수가 높은 안경이군요
    사과 머리 잘 어울리세요
  • 섬세한낙타D226636
    사과머리 넘 귀엽네요 ㅎㅎ
    영상 잘 보고갑니다
  • 혁신적인계피F232435
    너무 사랑스럽네요 다 큰 성인 남자가 귀여움까지 가져도 되는 걸까요 웃음이 나오네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네 귀엽죠 .왕큰데 또 왕귀여운 우석님 매력이 너무 많아요
  • 열린자두W225054
    뱅글이 안경을 껴도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이런 모습도 있는 줄은 몰랐어요 ㅎㅎ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네 오피스워치 진짜 코믹씬도 많고 멜로씬도 있고 정말 재밌게 봤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도수가 높아서 눈 질끈 감았다 눈떠서 연기하는데 귀욤하네요 사과머리이뻐요
  • 열정적인라임B127852
    귀엽네요 도수가 높나봐요 
  • 귀여운튤립Q126471
    어머 진짜 너무 귀여워요
    뭔들 잘 어울리는 우서깅 ㅠㅠ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그치요  이때 본부장님 역도 너무 잘했어요 코믹씬이 많은 드라마라 즐겁게 봤어요
  • 호잇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ㅜ
    그래도 촬영할때 힘들었을것같아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그쵸 성인남자 사과머리 어울리기 어려운데 .우석님 왕큰데 왕커서 저걸 해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