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무스탕 입은 거 무슨일이에요 너무 멋져요
요번에도 변우석님 정말 대단하네요 정말 겨울남신 같아요
우월 그 자체 ㅎ 너무 멋지고 잘생
정말 겨울남신이네요 우석님은 계절 상관없이 남신이네요
이번 화보도 찢었네요 나오는것마다 미쳤어요
사진 정말 멋져요 착장도 잘 어울리세요
우와 우석님 진짜 ai인줄 알았어요 너무 잘생겼네요 눈이 너무 이뻐요
모델 출신에 배우로도 완벽히 성공한 우석님 역시 멋있어요
옆태가 너무 잘생긴거같앙요ㅠㅠㅠㅠ 정말 비율이 너무 최고입니다
겨울 룩북 속 우석님은 진짜 화보 찢었네요🔥 키 비율도 옷 핏도 완벽해서 계속 눈이 가요!
이건 그냥 런웨이 아닌가요?! 겨울 패션의 정답은 변우석입니다❄️
비율 장난 아니에요… 코트핏 하나로 겨울 다 씹어먹었어요. 겨울남신이라는 말이 딱이네요!
겨울남신 그 자체! 컬렉션 사진마다 조각상 비율 자랑하는 우석님 대박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