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일상이 전시회 되는 공간이라니 너무 좋네요 출근길마다 힐링 되는 느낌일 것 같아요
저는 농협은행으로 갈래요ㅋㅋ 우석님을 만나고 싶어요
우와 가고 싶어요 같이 사진 찍고 싶네요
농협모델이라 양쪽에 입간판이 있군요~ 둘 보러가는 느낌이겠어요
우와 이렇게 마주보고 있다니 정말 재밌는 기사네요
정말 두 분이 주인공이네요 팬마음의 주인공이기도 한
어머 그렇군요 진짜 대박입니다 두분의 마주봄 ㅎㅎ
매일 변우석과 임영웅 좋은데요?ㅎㅎ 은행 모델 입간판 저희집에도 두고싶어요
아ㅋㅋ 여기서 두분 소리없는 경쟁 중이신가요 저에게 승자는 단연 우석님입니다 ㅋ
둘이 경쟁인가요 너무 재미있네요
은행두곳이 마주보고 있네요 등신대 너무 멋지네요
청산에 상점이 입장에 있나 봅니다 은행이야 그렇다 치는데 변호석이 입간판까지 있는 건 조금 놀랍네요
은행이 마주 보고 요즘 최고의 인기를 달리 시는 두 분이 있군요
또 하나의 관광명소가 될 듯하네요 두 쌍두마차가 한자리에 있다니 신기해요
바로 앞에 이렇게 인기 많은 두분이잇네요 어딜가야할지 ㅋㅋ 다들 고민이겠네요
충남도청 농협과 하나은행이 마주보고 있군요. 은행 모델 입간판을 두 은행 다 세워놓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