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1년 전 장면들이 아직도 머릿속에 생생하게 남아있어요 그때 감정선이 다시 떠오르니까 괜히 마음이 찡해요
1주년인데도 아직 장면 하나하나가 선명해요 선재 캐릭터는 진짜 두고두고 회자될 것 같아요
벌써 1년이라니 시간 진짜 빠르다 생각했어요 그때 감정선이 너무 좋았어서 다시 보고 싶어지더라구요
벌써1년이네요~ 시간이참빨라요
오늘부터 다시 봐야겠어요 오랜만이에요
첫사랑 같은 선재 그립네요 그리워서 그런지 저는 선업튀 끝난지 더 오래된 느낌이에요
선재앓이 아직도 진행중이에요~ 어게인 변우석...
우와 벌써 선업튀가 1주년이라니 정말 대박인것 같아요
우석님이 선업튀 1주년기념으로 비하인드사진 공개했더라구요 ㅎㅎ 사진보니까 1년전 생각이 새록새록나네요
우석님의 예쁜 사진들 너무 좋으네여 벌써 선업튀가 1주년..시간이 빠르다고 느껴집니당..
벌써 선재를 만난지도 1년이라니 대박입니다 ㅎㅎ
선업튀가 벌써 1주년이라니 시간 넘 빠르네요. 저도 시간날때 재주행할거예요봐
새로운 사진들이네요 너무 보기 좋습니다
선재 그리워요 변우석 배우의 인생캐죠
선업튀가 벌써 1주년이라니 시간 넘 빠르다! 저도 시간날때 다시 봐야겠네요
선업튀 1주년이라 선업튀 다시보기 시작했어요 배우분들도 인스타 사진 많이 올려줘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