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장미 한 송이만 들어도 화보 느낌이 나는 비주얼이었어요 이런 연출 하나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거 너무 멋져요
장미 하나 들었을 뿐인데 분위기 확 살아요 섬세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같이 느껴졌어요
꽃 든 모습이랑 부드러운 미소 조합 미쳤어요 심플한 설정인데 분위기가 정말 남달랐어요
사진이 다화보에요 너무 잘나온거같군요
🌹든 남자내요 ㅎㅎㅎ 장미가 넘 잘어울리는 남자에요
저 꽃의 주인공은 누가될런지 ㅎㅎㅎ 너무 부럽습니다~~
민트색의 포근한 니트가 참 잘어울리는 남자분ㅎ
옆에 분은 누구신지 궁금하네요 ㅎ 장미를 든 우석 너무 좋구요
꽃이 한송이 여도 엄청크넹요 우석님 얼굴이 작은건가요
장미 한 송이가 이렇게 로맨틱하게 보일 일인가요 너무 어린왕자 느낌이 나네요
꽃을 든 모습도 아름답네요 옆모습 멋져요
빨간 장미처럼 정열적인 우석님 멋있네요 싱그럽고 멋지네요
너무 싱그럽네요 매혹적이에요
꽃한송이도 멋스럽게 드네요. 잘어울려요
꽃도 꽃인데 흰색 꽈베기니트가 진짜 너무 잘어울리네요
꽃들고 있는 변우석님 너무 멋지네요 꽃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어디가 꽃인지 모르겠네요~ 우석님 미모가 꽃같아요
장미꽃을들고있는 우석님이네요 ㅎㅎ 화보현장 인가요 ㅎㅎ
꽃을 든 남자 우석님 싱그럽네요ㅎㅎ 장미도 너무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뭔가 꽃을 들고계시니까 더 청순해보입니당 분위기 있어보이기도 하구용 ㅋㅋ넘예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