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두 분 다시 만나서 무대에서 케미 기대돼요 시상식 MC로 찰떡 호흡 보여줄 것 같아요
두 사람 케미 다시 볼 수 있어서 진짜 반가웠어요 ASEA 무대에서도 둘의 호흡 기대할게요
두 분이 다시 MC로 호흡 맞춘다니 너무 설레요 분위기랑 진행력까지 찰떡인 조합이라 기대돼요
두분이 엠씨를 하게 되었나보네요 넘 귀여울 것 같은데요? 기대되네요
다시 만나니 좋아요 어떤 모습일까요
솔선재가 한 무대에서 다시 만난다니 너무 좋네요 정말 기대됩니다
혜윤님이 진행늘 맡으셨군요~ 우석님과 또 다시 만난다니 기대가 되네요 ㅋ
변우석과 다시 만난다!! 이말이 왜케 기쁘죠 두분 조합 정맗 좋아합니다 ㅎ
너무 좋아요 이 조합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두분이 엠씨로 같이 만나는군요 오랜만에 같이있는 모습 기대되네요
헐 혜윤님도 오는건가요? 와 너무 좋다ㅠㅠㅠㅠ 솔선재 아름다운 만남 기쁘다
두분이 mc로 다시 만나시는군요 케미 너무 기대됩니다
우와기대되네요 혜윤님오랜만에봐요
다시 만나네요 너무 반가울 거 같아요
반가운 소식이네요 얼른 보고 싶어요
혜윤님 ASEA 2025 MC로 나오나봐요 변우석과 다시 만난다니기대되네요
둘이 같은 날 시상하는 건가요 진짜 팬들 너무 설렐 것 같아요 제발 또 다시 만났음 하네요
얼른 보고 싶네요 오랜만의 투샷
선재랑 솔 또다시 재회하네요~ 너무 좋아요
우와 혜윤님이랑 변우석님이랑 다시 만나네요 너무 재밌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