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손 탄건가..?? ㅋㅋㅋㅋ

손 탄건가..?? ㅋㅋㅋㅋ

3
0
댓글27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오 색이 확다르네요 정말...!
    저정도면 그래도 금방 돌아올거에요
  • 발랄한자두T243966
    아이고 손이 익었네요 ....
    햇빛이 강렬했나봐요ㅠㅠ
  • 강인한사과S116541
    요즘 분위기 미쳤다고 말 나오죠
    화보에서 아우라 장난 아니었어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왜 팔뚝만 봐도 잘생긴게 
    보이는거 같을까요? ㅋㅋㅋ와우
  • 맑은곰W120508
    자세히보니 손목쪽이 탄거같네요 ㅠㅠ
    에고.. 뭐하시다가 피부가 탄걸까요
  • 기쁜기린G117001
    손이 빨갛게 달아올라군요 어디 해외에 갔다 오셨나 보군요
  • 다정한코코넛T125458
    손이 탄 건지 엄청 빨갛네요
    근데 표정을 보니 잘 모르겠어요
  • 즐거운사자K125300
    하얀 사람 특징... 빨개졌다가 다시 하얘짐 ㅋㅋ
    저 상의가 반팔이 아니고 긴팔을 살짝 올려입었었나 보네
  • 세련된허머스C213125
    팔이 탔나봐요
    너무 더웠나보네요 아
  • 세련된허머스C213125
    팔근육이 장난 아니네요
    팔뚝에 너무 눈이 가네요
  • 친절한두리안M126960
    손 탄건가?싶네요 ㅠㅠ
    선크림 잘 발라야겟어요 따가울것가타용
  • 똑똑한복숭아Z128653
    우와 손만 딱 탔네요
    엄청 따가 울 거 같아요ㅠ
  • 신나는바나나P100040
    엄청 빨개지셨네요 
    따가우셨을거 같아요
  • 당당한퀴니피그U223923
    헐 진짜 햇빛에 탄건가요? 
    엄청 따가울 것 같은데 ㅠ 웃고계시네요 ㅋ
  • 잠재적인팬더Q127719
    아프겠어요ㅠㅠ고생하시네요
  • 찬란한거위P128198
    밖에서 오래 계셨는지 팔이 탄거 같아요 너무 심한거 같아서 걱정이 됩니다 
  • 기똥찬여우K127718
    헐 아프겠어요ㅠㅠ 약발라야될듯해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손이 많이 타셨네요
     정말 더웠나봐요
  • 위대한코끼리I127812
    타면 붉어지는 타입인가봐요 
    뭘했는데 저기까지만 빨개지는건지 알로에 발라주고싶어요
  • 섬세한낙타T202236
    우와 진짜 많이 탔네요~~~ 얼음찜질해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