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오 색이 확다르네요 정말...! 저정도면 그래도 금방 돌아올거에요
아이고 손이 익었네요 .... 햇빛이 강렬했나봐요ㅠㅠ
요즘 분위기 미쳤다고 말 나오죠 화보에서 아우라 장난 아니었어요
왜 팔뚝만 봐도 잘생긴게 보이는거 같을까요? ㅋㅋㅋ와우
자세히보니 손목쪽이 탄거같네요 ㅠㅠ 에고.. 뭐하시다가 피부가 탄걸까요
손이 빨갛게 달아올라군요 어디 해외에 갔다 오셨나 보군요
손이 탄 건지 엄청 빨갛네요 근데 표정을 보니 잘 모르겠어요
하얀 사람 특징... 빨개졌다가 다시 하얘짐 ㅋㅋ 저 상의가 반팔이 아니고 긴팔을 살짝 올려입었었나 보네
팔이 탔나봐요 너무 더웠나보네요 아
팔근육이 장난 아니네요 팔뚝에 너무 눈이 가네요
손 탄건가?싶네요 ㅠㅠ 선크림 잘 발라야겟어요 따가울것가타용
우와 손만 딱 탔네요 엄청 따가 울 거 같아요ㅠ
엄청 빨개지셨네요 따가우셨을거 같아요
헐 진짜 햇빛에 탄건가요? 엄청 따가울 것 같은데 ㅠ 웃고계시네요 ㅋ
아프겠어요ㅠㅠ고생하시네요
밖에서 오래 계셨는지 팔이 탄거 같아요 너무 심한거 같아서 걱정이 됩니다
헐 아프겠어요ㅠㅠ 약발라야될듯해요
손이 많이 타셨네요 정말 더웠나봐요
타면 붉어지는 타입인가봐요 뭘했는데 저기까지만 빨개지는건지 알로에 발라주고싶어요
우와 진짜 많이 탔네요~~~ 얼음찜질해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