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녹음하시는 모습도 너무 멋져요ㅠ

녹음하시는 모습도 너무 멋져요ㅠ녹음하시는 모습도 너무 멋져요ㅠ녹음하시는 모습도 너무 멋져요ㅠ

 

이렇게 보니까 아이돌 같고 너무 멋지네요

역시 안어울리는게 없어요

 

0
0
댓글29
  • 강인한사과S116541
    녹음실에서도 프로미 넘쳐서 몰입됐어요
    진심 담긴 목소리에 저도 같이 감동했어요
  • 편안한키위R201850
    음악 작업할 때 진지한 눈빛이 진짜 인상적이에요
    하나하나 신경쓰는 모습이 너무 프로 같았어요
  • 짧은 멘트였지만 의미 있게 느껴졌습니다. 잘 전달되었어요.
    
    
  • 친절한두리안T195060
    비하인트 컷들이 많으면 좋은데 ㅠㅠ 작정하고 찍은 사진과 또 다른 느낌이죠 
  • 맑은곰W120508
    소나기 노래 녹음하시는걸까요 ㅎㅎ
    비니도 너무 잘어울리시네요
  • 기쁜기린G117001
    변우석 배우님이 아이돌 모습으로 노래 부르고 있군요 아이돌을 했어도 잘 하셨을 거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Q1177157
    녹음하는 모습도 너무 멋집니다
    정말 아이돌같고 잘생겼어요
  • 다정한코코넛T125458
    녹음하는 모습도 설레여요
    어떤 거 녹음하고 있나 모르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F172869
    청춘아이돌물 한편 뚝딱이네요. 노래도 잘해서 너무 좋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26807
    와 진짜 멋있어요!  녹음하는 모습도 이렇게 멋있다니,  역는 역시네요.
    
    정말 뭘 해도 다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멋진 모습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친절한두리안M126960
    녹음하시는 모습도 가수같고 멋져요
    진짜 비니 잘어울리시네요
  • 수려한백합D212674
    항상 멋져요 노래 궁금해요
  • 사냥꾼같은수선화U212873
    전신이 나오지 않아도 비율이 미쳤다~ 느껴지네요 우석님 비니쓴 모습도 너무 귀여워요 ㅎ 
  • 세련된허머스C213125
    노래도 잘하고 멋져요
    녹음하는 모습도 아이돌같네요
  • 신나는바나나P100040
    녹음까지 하셨네요 
    비니까지완벽해요
  • 당당한퀴니피그U223923
    이클립스인가요 ㅎ 
    우석님은 가수로도 이미 성공하셨쥬 ㅋ
  • 잠재적인팬더Q127719
    진짜 아이돌이에요ㅠㅠ데뷔하세요
  • 찬란한거위P128198
    아이돌이라고 해도 믿어질거 같아요 정말 우석님 대박이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녹음하시는 모습이 멋지네요 
    진짜 아이돌 같네요 
  • 기똥찬여우K127718
    뭐 녹음하는걸까요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