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우석님 사진이라면 어디서 찍어도 우석만 빛이 나지요
경치 조은곳에 우석님이랑 같이 놀러가고 싶네요~~~
경치 좋은 곳 산책 너무 좋죠 햇볕 받으며 힐링 했군요
경치도 좋지만 당장 모델이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ㅋㅋㅋ역시네요
그러니까요 경치가 정말 좋은데 다리도 정말 기네요 역시 190의 장신이라서 그런가봐요
정말 길쭉하네요 탈인간이네요
우서님 내츄럴한 모습인걸요 어디 가신건지 궁금하네요
우석님 산책 가셨나요 ㅎㅎ 가만히 서있는 모습조차 멋지네요
팔다리가 엄청 기시네요 부럽네요 비율도 좋으시구
우석님 서 있는 모습이 눈이 부시네요 진짜 멋있어요. 훈훈해요.
우석님 서 있는 모습 멋있어요. 자연스러운 표정은 넘 훈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