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요즘은 더 높게 들고 정수리샷 보이게 찍는게 엠지 느낌 ㅎㅎ
이런게 바로 mz샷인가요? 처음 알가갑니다 배워가요~~
이런 엠지샷 너무 재밌어요 우석님도 빠지지 않았군요
변우석님도 찍는 엠지샷이네요 역시 너무 잘생겻어요
변우석의 엠지샷이라니 좋다 ㅋㅋㅋ 정수리 볼일이 있네요
셀카 좀 못 찍는 거 아니예요ㅋㅋ 그렇게 쓸거면 그 얼굴 나줘요ㅋ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ㅎㅎ 각도의 중요성이 없네요
우석님 mz 니까 잘 찍었네요 넘 잘생김이 도드라진 우석님이세요
완전 엠지하네요 ㅎㅎ 엠지의 아이콘이죠
항공샷으로 사진찍었네요 ㅋㅋ 우석님도 MZ스러우셔요 ㅋㅋ
Mz샷이네요 너무 귀여워요 ㅎㅎ
ㅋㅋㅋㅋㅋ 귀여워요 저렇게 찍어도 진짜 매력넘쳐흐르네요 ㅎㅎ
엠지샷이네요 우석님 사진에서도 장꾸미가 느껴져요
정수리마저 잘생겼네요 내려다보는 우석님 귀하네요
샤방하게 웃고 있네요 너무 잘생겼어요
mz샷도 넘 잘어울리시는 ㅎㅎ 얼빡에도 굴욕이 없으시넹
mz 샷으로 보이네요. 우석님 넘 매력적이에요.
우석님 원래 mz 아니셨나요 넘 잘생김이 도드라진 우석님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