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변우석과 함께하는 5월 이번 신상도 너무 기대되네요
5월에도 함께하네여 어떤 맛이 나올지 궁금해요
광고만 봐도 아이스크림 땡기게 만들더라구요 변우석님 이미지랑도 찰떡으로 잘 어울렸어요
딸기와 바나나 조합 너무 좋지요 저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변우석님 5월에도 새로운맛 나오는거 참여했나봐요 곰젤리가 들어간건지 궁금하네요
딸기 바나나 곰돌이 젤리 너무 귀여운 단어들이네요 우석님 사진까지 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5월의 맛은 무엇일지 기대되요 5월에도 베스킨과 함께해야죠!!
우석님과 함께하는 5월의 베라 신상도 너무 기대되네요 먹고파요
배스킨 라빈스 5월달 제품도 우석님이 광고하니 맛봐야겠어요
상콤달콤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출시하면 한 번 먹어야겠어요
5월에도 베스킨과 함께해야겠네요 ㅋㅋ 과연 어떤맛이 나올까요
우와 기대가 되네요 빨리 5월이 왔으면 좋겠어요
너무 궁금해집니다 그나저나 너무 잘생교따아아
배라광고 너무 좋아요 이달의맛 기대됩니다
5월이 기대가 되요 우석님과 함께니까요
5월의 맛은 무엇일지 기대되네요. 변우석과 함께라니 상큼할듯
딸기와 바나나맛에 젤리 조합 어떨지 궁금하네요. 30팀 가족들 좋으시겠어요
30팀이면 좀 아쉽네요 궁금한 구성이구요
기대되네요 상콤할거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