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둘이 다시 만나니까 기분 묘했어요 케미도 여전하고 보기 좋아요
1주년 회식 보기 좋네요 좋은 작품의 인연 이어가길 바라요
선업튀 1주년이라고 회식한거 보기 좋네요 다들 너무 사이 좋아보여요
둘이 너무 보기가 좋으네요!! 너무 잘어울리는 솔선커플
정말 너무 귀엽네요 벌써 1년전이라니
김혜윤·변우석 '선재 업고 튀어' 1주년 회식서 다정 재회네요 러블리해요
선업튀가 두 배우에게 좀더 애정가는 드라마일꺼 같아요
두 분 케미 진짜 좋았어요 나중에 다른 작품ㅇ서도 만나면 좋겠네요
1주년 회식에서 사진찍었군요 ㅎㅎ 두분 우정 돈독해보여요
정말 반가워요 드라마 그립네요
크으 진짜 보기좋아요 너무 잘어울리는 솔선커플 ㅠㅠ
회식해도 기사가 뜨네요 역시 인기가 대단해요
둘이 너무 어울려요 보기가 너무 좋습니다
회식서 다정하네요. 아직도 여전하네요
선업튀 1주년 다시 재회한 모습 좋네요 두분다 해맑은 미소가 아름다운 분들이죠. 곧 차기작으로 빨리 만나고 싶네요
둘이 항상 다정해요 보기가 좋습니다
너무 보기좋아요 벌써 1년이라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