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얼굴이 워낙 작아서 마스크랑 모자로 다가려지네요 하지만 다 가려도 우석님의 눈웃음은 보이네요
심쿵할만하네요. 넘 잘생김입니다
우월한 키 어디서나 눈에 확 띄네요! 마스크 벗었다면 더 좋았겠어요.
카메라만 봐도 심쿵인데 실제면 어떨까요 눈빛 하나로 분위기 확 바뀌는 게 매력이에요
와.. 공항에서도 팬서비스 너무 좋네요^^ 역시 인성도 바르신 우석님이세요
눈만 보이는데도 떨린답니다 거기다 저 눈웃음 넘 설례여용
아니 변우석님 마스크 위로 눈 마주치고 그렇게 웃으면 반칙이잖아요. 완전 심장폭격이라구요.
마주치면 심쿵 당연할 거 같아요 우석님 너무 멋져요
너무 잘생겼어요 멀리서 봐도 그래요
눈빛이 정말 심쿵하네요 가려도 너무 멋지네요
출국하나보네요 조심히다녀오세요
어머 눈빛이 정말 미쳤어요 사람 얼굴이 아니네요
패션도 너무 취저네요 심장저격눈빛에 황홀하네요
이번엔 어디가시려나요 공항부럽네요
정말 우석님 마주치면 심쿵 할거 같아요 카메라 보고 손들어주는 모습이 멋지네요
심쿵할 만하네요ㅎㅎ 비율 넘 멋지고 좋아요
공항에서 우석님 다 가려도 너무 멋있어요. 언제나 진심으로 응원해요.
출국 인파가 어마어마하네요~~~ 기럭지 넘 길고 사복도 멋있네요
눈 마주치면 어떨까요 쓰러지지 않을까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