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씨랑 변우석씨 비주얼이면 라면 광고 모델 최고의 선택인 것 같아요. 광고 보고 바로 라면 사러 가고 싶어지는 마음이 이해가 됩니다.
저도 안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두 분의 아름다운 비주얼 덕분에 라면이 더욱 맛있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네요.
마음이따뜻한관중N217790
한가인님도 변우석님 좋아하시나봐요. 저도 안먹어봤는데 먹어봐야겠어요
맑은곰W120508
한가인님 완전 찐팬이신가봐요 ㅋㅋㅋ
안먹어봐도 맛있겠다라니.. 반응 넘 귀여워요
호잇
가안님도 팬이신가 보네요
바라만 봐도 배부르죠 ㅋㅋ
윌크
선재가 있으니 안 먹고 보기만해도 좋을 것 같아요~~ 관상용으로만 구입해도 되겠어요
해든
근데 저도 사실 그렇게 생각하기는하는 것 같아여(?)
안씨
진짜 좋네요
저도 보고 먹었거덩요 ㅋ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선재때문은 아니라면서 안 먹어도 맛있겠다ㅋㅋㅋㅋ
우리 마음이랑 가인님 마음이랑 같다는게 넘 웃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