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한가인,변우석 모델인 라면에"안 먹어도 맛있겠다" 주책

🌺한가인,변우석 모델인 라면에"안 먹어도 맛있겠다" 주책🌺한가인,변우석 모델인 라면에"안 먹어도 맛있겠다" 주책🌺한가인,변우석 모델인 라면에"안 먹어도 맛있겠다" 주책🌺한가인,변우석 모델인 라면에"안 먹어도 맛있겠다" 주책

🌺한가인,변우석 모델인 라면에"안 먹어도 맛있겠다" 주책

1
0
댓글22
  • 아누잉
    선재 때문이면 어떻습니까?ㅎㅎ
    가인님 라면도 드시고 많은 발전이네요
  • 즐거운사자T120700
    선재영향도 솔직히 조금 있는것 같아요
    저도 선재있어서 사먹었어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비주얼 조합부터 이미 완성된 느낌이에요
    광고 보는데 라면 바로 끓였어요
  • 즐거운사자K212400
    우석님이 광고하니깐 더 맛있어 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판매도 더 많이 될것 같아요
  • 신나는바나나K127640
    한가인님도 우석님 팬이군요 탑스타가 팬이라니
  • 변치않는멜론Q117059
    오 한가인님도 변우석님 팬이였군요
    선업튀 재밌게 보셨나봐요
  • 창의적인비둘기Q244121
    안먹어봤지만 그럴 것 같아요 우석님이 광고해서요
  •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한가인씨랑 변우석씨 비주얼이면 라면 광고 모델 최고의 선택인 것 같아요.  광고 보고 바로 라면 사러 가고 싶어지는 마음이 이해가 됩니다.
    
    
    저도 안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두 분의 아름다운 비주얼 덕분에 라면이 더욱 맛있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217790
    한가인님도 변우석님 좋아하시나봐요. 저도 안먹어봤는데 먹어봐야겠어요
  • 맑은곰W120508
    한가인님 완전 찐팬이신가봐요 ㅋㅋㅋ
    안먹어봐도 맛있겠다라니.. 반응 넘 귀여워요
  • 호잇
    가안님도 팬이신가 보네요
    바라만 봐도 배부르죠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윌크
    선재가 있으니 안 먹고 보기만해도 좋을 것 같아요~~ 관상용으로만 구입해도 되겠어요 
  • 해든
    근데 저도 사실 그렇게 생각하기는하는 것 같아여(?)
  • 안씨
    진짜 좋네요
    저도 보고 먹었거덩요 ㅋ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선재때문은 아니라면서 안 먹어도 맛있겠다ㅋㅋㅋㅋ 
    우리 마음이랑 가인님 마음이랑 같다는게 넘 웃겨요
  • 부드러운다람쥐D128330
    안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가인님 미모도 엄청났는데 어느새 아주머니가 되어버렸네요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한가인님도 변우석님 좋아하시는군요. ㅎㅎ
    안먹어도 배부르겠다. ㅎㅎㅎ
  • 혁신적인계피U242435
    맛있더라구요
    선재있어서 사먹었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K236762
    진짜 이쁘다
    한가인 이쁘다 ㅎㅎㅎ
  • 애교있는황새
    크 한가인씨도 저랑 생각이 같으시네요. 
    관상용으로 구입한거 따로 있잖아요. 다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