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오오 지나가면서도 틈틈히 예의바르게 눈인사중이네요
저번에 마마 하이트 착장도 생각나는 백상 예술대상이다
팬들 향한 눈빛이 설레네요 소소한 순간도 귀엽게 느껴져요
정말 멀끔하네요 정말 퓨어합니다
너무 왕자님처럼 단정하게 잘 나왓어여 ㅎㅎㅎ 멀끔하게
우와 팬분 보고 찍으신건가봐요 저 팬분 좋으셨겠네요
눈인사 너무 심쿵이네요 정말 미소가 매력적이네요
진짜 잘생겼어요 웃는얼굴 최고네요
이런 눈인사라면 매일 받고 싶어요~ 예쁜 눈빛 감사합니다
개인소장을 부르네요 심쿵하게 만들어요
눈인사 중인 우석님에게 치여요.. 우석님 넘 잘생겼어요 ^^
매력이 뚝뚝 떨어지는걸요! 눈인사에 심쿵하겠어요 ㅎㅎ
와, 눈웃음 진짜 매력적이네요. 사진만 봐도 따뜻한기분이 드네요. 저도 우석 씨의 눈웃음에 녹아내릴 것 같아요. 다음에도 예쁜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눈인사 중인 우석님에게 반해요~ 멀끔하니 잘생기셨어요
눈인사 중인 우석님 아주 훤칠하네요 ㅎㅎ 피부가 더 좋아지신 것 같아여
진짜 잘생겼어요 어쩜 이렇게 멋있나요
피부에서 빛이 나는 것 같네요 대단하십니다
진짜 우석님은 왕자님이세요 어떻게 저리 표정이^^ 반하고 또 반하게 되네요
우석님 넘 잘생겼어요 이번 헤메코 미쳐써요
매력이 뚝뚝 떨어지는 미소네요 눈인사가 저렇게 멋져도 되는것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