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노래하는 우석님 너무 좋아요 아비데얼

우석님 너무 좋아져서 큰일이예요 

서울 팬미 2일차 오프닝 아비데얼 부르는데 노래 부르시는데 너무 좋아요 눈물이 날것같아요 

올만에 감상하고 가세요

0
0
댓글25
  • 멋진멧돼지F116527
    연기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목소리도 매력적이에요
    무대 위에서 빛나는 모습이 잊혀지지가 않아요
  • 활기찬거미V237293
    저도 노래하는 우석님 너무 좋아해요.^^
    
    우석님을 바라보며
    오늘 하루도 힘을 냅니다
  • 활기찬거미Q251193
    저도 정말 좋아져서  큰일이에요 ㅠㅠ 너무 행복ㅎ요 매일이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석님 버전 노래 넘 ㅜ좋죠 ㅠ
    요즘도 매일 듣고있는걸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진짜 노래를 너무 너무 잘하더라고요
    실력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Q126471
    노래하는 우석님 정말
    가수 실력을 갖췄지요 ㅠㅠ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노래하는 우석님 진짜
    간지 촬촬입니다 최고 ㅠ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노래하는 우석님 너무 좋아요 진짜 가수같이 목소리가 좋아요
  • 행복한늑대H121906
    목소리가 정말 좋네요. 계속 듣는중.
  • 똑똑한복숭아J225053
    우석 배우님은 노래마저도 출중하셔여...
    어쩜 이렇게 빠지는게 없을까여
  • 열린자두W225054
    우석님은 어떻게된게 노래까지 잘 하시는걸까요
    반할만한 포인트가 참 많아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저도 노래하는 우석님 너무 좋아요 진짜 가수해도 될실력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언젠가 다시한번 본격적으로 노래한번 내주셨으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보이스가 감미로워요
    역시 노래도 잘해요
  • 기똥찬여우L137618
    노래도 왜이렇게 잘하나요
    못하는게 없으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역시 노래를 잘해요
    가수 데뷔가 필요해요
  • 기똥찬여우K127718
    오프닝으로 아비데어라니ㅠ 노래 좋네요
  • 잠재적인팬더Q127719
    노래도 잘하고 잘생기고.. 이건 사기예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변우석 배우님 웃을 때마다 세상이 환해지는 기분이에요. 
    그 미소 진짜 국보급이야!
  • 편안한키위T205850
    진짜 잊을 수가 없어요
    멋진 한 장면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