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광고인데도 영화의 한 장면 같았어요 변우석 님과 채수빈 님의 호흡이 잘 맞네요
잘생기셨더라구요!ㅋㅋ안목도 좋아요
돌고래유괴단 작품이군요 너무 기대됩니다
이런 드라마 한편 나오면 좋겠네요 ㅎ 광고 좀 더 길게 만들어주세여 너무 짧아여 ㅠ
사진만봐도 저 정도잖아요 근데 공개되면 어느 정도일까요
두분의 얼굴 합이 너무 보기 좋네요. 잘 어울려요.
너무 기대가돼요 내용 궁금해요
저 눈빛 무어라 말입니까. 로맨스 소설에서 뛰쳐나온 인물 같습니다.
멜로영화무드 돌고래유괴단 일룸광고 기댜ㅐ돼요 돌고래유괴단 좋아하기도 해서..
우와 정말 너무 재밌어보이네요 빨리 영상들 다 보고싶어요
광고가 너무 멋지네요 정말 기대가 되는 영상이네요
기대가 됩니다 빨리 보고 싶어요
광고를 두분이 함께하니 좋네요 진짜 드라마 보는듯한 기분이예요
일룸 광고 너무 멋있어요 영화속 남주같아요
캠페인 영상이었군요... 저는 뭐 영화같은 건줄...
와 너무 멋져요. 기대하며 봐야겠어요.
와 두분 새로 작품하나보네요 너무 기대됩니다!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얼른 보고 싶어요
돌고래유괴단이라고하니 왠지 안심(?)할수는없지만 그래도 장르가 멜로라고하니 너무 기대가되네요 얼른 풀버전영상을 보고 싶어요.
우석배우님 눈빛이 크으~~ 너무 좋으네여 어쩜 저렇게 눈빛이 깊을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