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석님 왜 가수가 아닐까요 I'll be there

우석님 왜 가수가 아닐까요 I'll be there

우석님 왜 가수가 아닐까요 I'll be there

 

변우석 서울 팬미팅 I'll be there 영상 보고 있어요

우석님 노래를 이렇게 잘 하시는데 왜 가수가 아닐까요ㅎㅎ
노래 부르다가 한번씩 웃을때마다 심쿵합니다

 

0
0
댓글36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목소리만 들어도 노래하는 모습이 상상돼요
    연기도 잘하지만 노래도 너무 매력적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H126505
    가수 아닌데도 혼자 무대 꽉 채우네요
    아이돌 같고 너무 멋있어요
  • 매력적인참새B126526
    제말이요 가수해도 될 것 같은 실력이에요
    선업튀에서 부른 노래 다 너무 좋았어요
  • 잘생긴물소Q218095
    우석님도 연기 노래 외모 뭐하나 빠지는 게 없네요
    그런 의미로 드라마 찍을 때마다 ost 불러주기로 약속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V182615
    목소리도 좋은데 노래도 너무 잘해서 지금도 자주 들어요
    갑자기 선재도 이클립스도 넘 그립네요
  • 밝은펭귄R126502
    선업튀에서 정말 가수가 배우하는 줄 알았어요
    씩 웃는 얼굴 정말 매력터지네요
  • 활기찬거미V237293
    요즘 우석님 영상에 빠져 살아요
    너무 멋지고 사랑스럽습니다
    
  • 근면한나팔꽃F210387
    대단하게 느껴져요 외국에서도 엄청 잘생겼다고 생각하지 않을까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ㅋㅋㅋㅋㅋ노래도 너무 잘하구 무대매너도 진짜 좋죠
    가수 뺨치죠!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정말요!! 너무 공감하는 바입니다 노래도 너무 잘부르시는데 연기도 잘하시고
  • 기쁜기린G117001
    변우석 배우님 가수가 되었으면 큰일이지요 드라마에서 보는게 더 행복합니다
  • 다정한코코넛T125458
    어쩌면 가수가 되고 싶었을지도 모르죠
    가수했으면 어땠을지 궁금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이클립스 역 아니였음 이 좋은 목소리로 노래못들을뻔 햇어요
    선업튀가 정말 효자 작품입니다 저에게도 ㅋㅋ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노래 진짜 잘 부르고, 
    목소리가 기본적으로 좋아요. 
  • 신선한람부탄O188967
    추후 라도 가수로 데뷔하셔서 손색이 없으시더라고요.
    실제로 들으면 얼마나 더 좋을 까요.
  • 섬세한낙타T202236
    류선재 역할 진짜 인생캐일듯해요ㅠㅠ노래까지 잘하면 어떡하나요
  • 창의적인비둘기Q212921
    가수였어도 대박났겠어요
    노래까지 잘하네요
  • 해든
    진짜 노래를, 엄청 기가 막히게 부르시더라구요
  • 수려한백합D212674
    정말 가수같아요 너무 노래좋아요
  • 위대한코끼리I127812
    팬미팅이라니라 진자 앨범내고 콘서트했으면좋겠어요
    노래도 엄청 잘하는데 이참에 진자 앨범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