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회식 온대서 3000만원 입금”임영웅·변우석도 당해.스타 내세운 ‘노쇼’ 사기 기승

🌹회식 온대서 3000만원 입금”임영웅·변우석도 당해.스타 내세운 ‘노쇼’ 사기 기승🌹회식 온대서 3000만원 입금”임영웅·변우석도 당해.스타 내세운 ‘노쇼’ 사기 기승

 

🌹회식 온대서 3000만원 입금”임영웅·변우석도 당해.스타 내세운 ‘노쇼’ 사기 기승

0
0
댓글13
  • 상쾌한너구리O116531
    좋은 이름 악용하는 일 없어졌음 해요
    우석님은 늘 팬들에게 진심이잖아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이런 사기에 이름이 언급되다니 안타깝네요
    좋은 활동으로만 뉴스에서 자주 뵙고 싶어요
  • 친절한두리안M126960
    노쇼사기 진짜 많더라구요 ㅠㅠ
    사칭 조심해햐돼요 모두들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헐 왜 저런 사기를 치고 다니는걸까요
    오늘은 뉴스에도 나오더라고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D125964
    하 사기치는 사람들 꼭 잡아서
    강력하게 처벌하면 좋겠어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진짜 사기치는 사람들이 늘어나네요 속상해요 강력하게 처벌해주면 좋겠어요
  • 행복한늑대H121906
    저런 사람들 엉중하게 벌줘야해요. 계속 사기를치니.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요즘 이런 사기수법도 있나봐요..
    진짜 별의별 사기가 다있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사칭하는 사람들 다 잡아야되요 사기꾼들 너무 나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이런 사기가 있었군요
    조심해야 할 듯 해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당황스러운 사기네요
    처벌이 필요합니다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이런 사람들은 꼭 잡아야하죠
    괜한 사람들 피해만 보고 있는게 너무 화나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사기치는 사람들이 자꾸 늘어나네요 강력하게 처벌해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