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기사 보고 빵터졌음 케미 찐이네 변우석 얘기 나오면 분위기 달라짐
ㅋㅋㅋㅋ아무래도 광고계 블루칩이다보니 몸값이 많이 뛰셨죠~^^
ㅋㅋㅋㅋㅋ어이없어요 너무웃긴것같아요ㅠㅠ
너무 대단해요 다들 멋있어요
수입 격차 고백하셧군욬ㅋㅋㅋㅋㅋ 근데 우석님 진짜 돈많이버셧을듯..
주우재님이랑 변우석님이랑 친구여서그런가봐요 변우석님 광고 정말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우석님 잘 되서 좋네요 모델 시절 부터 알았는데 ㅎㅎ
12개 뛰어여한다는 재치있는 말이 재밌네여~ 우재님도 근데 유명하신거 아닌가용 ㅎㅎ
예전부터 참 재밌게 잘 지내시나봐요 우재님도 여기저기 많이 나오시던데요 뭐 ㅎㅎ
우재님도 몸값 비싸지 않나요?ㅎ 괸히 엄살부리시는듯 귀여워요
저런 이야기를 하는것 자체가 우석님과 친한게 느껴지네요
술없는 절친모임이라니! ㅠㅠ 알코올 써레기인 저도 끼고 싶네요. 술없이 수다 가득 떨고 싶어요!
수입이 엄청난가봐요 변우석님 광고 많더라고요
ㅋㅋㅋ변우석님 몸값이 장난 아니죠ㅠㅠ 그래도 주우재님도 진짜 요즘 잘 나가는거같아요
우재님도 요즘 몸값 올랐을거같아요 예능잘하시잖아요 ㅋ 근데 우석님이넘사벽이죠
우석님이 이제 넘사가 되었죠 우재님도 요즘 방송 많이 나오시던뎅~
한 개 할 때 난 12개 뛰어야된다니 ㅋㅋ 우재님 진짜 재치있으시네요
ㅎㅎㅎ 우재님 말씀 너무 재밌게 하심요 ㅎ 우재님 광고 수입도 장난아니실거 같은데요? 멋진 친구들이네요
주우재, 수입 격차 고백 귀여워요 ㅎㅎ 두분 다 애정하는 분들입니다
우재님 말을 너무 재미있게 해주시는거 같아요 ㅎㅎ 우석님 자주 언급되서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