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까진 머리도 왜이렇게 귀여운건지 콩깍지인거 같아요

까진 머리 웃긴 짤인데 넘 귀여운건

저만  그런가요?

왜이렇게 귀여운건지 전 콩깍지인거 같아요 ㅋㅋ

너무 멋지네요

 

 

까진 머리도 왜이렇게 귀여운건지 콩깍지인거 같아요

0
0
댓글31
  • 유머있는바다H201957
    작은 변화마저도 다 예뻐보이네요
    팬심이 더 깊어지는 순간인 것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헤어스타일 변화에도 매력은 그대로예요
    작은 모습 하나에도 팬심이 커지네요
  • ♡milly♡
    콩깍지 아니에요. 저도 똑같이 느껴지는데 그럼 일반화 되는거죠. 바람이 울우서기 놀려주고 있네요 
  • 다정한코코넛T125458
    깐머리도 솔직히 넘 잘생겼어요
    얼굴이 바탕이 되기 때문이죠
  • 잠재적인팬더Q127719
    멋있어요 깐 머리도 굿입니다
  • 신선한람부탄O188967
    까진 머리도 왜이렇게 귀여운걸까요?ㅎㅎ
    저도 우석님은 다 좋아보여요!!
  • 기똥찬여우K127718
    머리숱도 많네요 부럽습니다ㅠㅠ
  • 수려한백합D212674
    이마도 이쁜거같아요 머리 잘어울려요
  • 독특한사포딜라C207561
    악 자연스러운 모습 좋네여 ㅎㅎㅎ 이런 모습도 귀여워여 ㅋㅋㅋ
  • 섬세한낙타T202236
    저날 뭔가 기억에 많이 남아요ㅋㅋㅋ 르메르 옷이었나? 암튼 출국날이엇던거같은데 추억이네요
  • 친절한두리안M126960
    까진 머리도 너무 잘 어울리십니다!!!
    얼굴이 정말 하야세요 ㅎㅎ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까진머리도 너무 귀엽네요 
    자연스럽고 매력적이네요 
  • 근면한나팔꽃F210387
    눈썹도 잘생겨서 더 잘생겨보여요 뭘 입어도 멋져요
  • 독특한사포딜라E246961
    그러게요 얼굴 클로즈업 사진이 이렇게 잘 보이기 쉽지 않은데 말이죠
  • 변치않는멜론Q117059
    오 변우석님 깐머리도 너무 잘생겼네요
    역시 대박인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L214890
    까진 머리도 귀여워요 얼굴이 다 한 거 같아요
  • 빛나는오렌지E232843
    콩까지도 있지만 까진머리도 이쁘긴해요 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우석님
  • 똑똑한복숭아J225053
    콩깍지 아니구 저도 그래여~
    우석님은 모든 모습이 다 귀엽고 그렇지여
  • 열린자두W225054
    그냥 쓱쓱 넘기는 사진인데도 예쁘네요 ㅎㅎ
    뭔가 찰나라 귀엽게 나온거같기도 하고요
  • 호잇
    콩깍지 아니에요 ㅋㅋ
    누가봐도 귀엽고 잘생겼어요